일산 강아지 분양 잘됐네 (feat. 파주, 고양, 의정부)
오늘도 저는 주말을 맞이하여 저희 집 막내 레오를 데리고 애견공원에 다녀왔습니다.휴일이라 그런지 강아지 공원에 강아지들이 정말 많아서 우리 레오도 재밌게 놀다 왔어요.애견파크에서 친구들이랑 재밌게 놀고 간식도 받고 재밌게 놀았어요. 주변에 계신 주인분들이 레오가 정말 말도 잘 듣고 성격이 좋다고 좋아하셨어요. 너무 좋아서 그분들과 잠깐 대화를 했는데 레오를 칭찬을 많이 해주셨어요.저도 물론 세상에서 제일 예쁘겠지만 저는 […]
일산 강아지 분양 잘됐네 (feat. 파주, 고양, 의정부) Read Mor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