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 교체 가격 비교 중개 플랫폼 타이어 비즈를 알아두세요!

Hello! I write and I take photos! 세지츠 안녕하세요! 장비로 사는 제주살이 세지츠입니다!차량 타이어 교체 시 업체별 가격 비교와 방문 예약까지 한 번에 할 수 있는 플랫폼이 있다는 것을 알고 계십니까?

타이어 매장 중개 플랫폼

작년 9월이었죠. 렉스턴 스포츠카 타이어를 교체하려고 하다가 목을 매 쓰러질 뻔한 적이 있었습니다. 그때 찾은 타이어 전문점만 10곳 가까이 있었는데 집집마다 가격도 다르고 타이어 브랜드도 다양하지 않은데다 저희는 주행도로 특성상 온로드와 오프로드를 동시에 채우는 타이어를 찾다 보면 아예 없다거나 얼마나 기다려야 할지 모르겠다거나 대체 추천 타이어가 하나같이 너무 비싸서 찾는 제품과 전혀 다른 민낯이었거든요.

처음에는 쉽게 교환할 수 있을 것 같아서 직접 오프라인 매장을 찾아다녔는데 대여섯 군데 가보니까 딱 봐도 바가지요금이야? 슬슬 기분이 언짢아졌기 때문에 전화 문의로 방법을 바꿨습니다만, 결국은 인터넷에서 사서 장착점에 별도 장착 비용을 지불하고 교체할 수 있었습니다.

배송된 타이어를 적재함에 싣고 장착점으로 가는데 타이어를 구하기가 너무 힘들어서 안심이 되었다고 생각했습니다. 물론 타이어 배송에 일주일 이상이 소요되었고 타이어를 교체하고 휠 얼라인먼트를 보는 데 12만원라는 비용이 추가로 들었습니다. 온라인으로 타이어를 사면 가격비교나 정보검색에 유리한 부분은 있지만 아무래도 사는 것과 장착별이기 때문에 AS가 불리한 점이 있고 비용도 별도로 발생하게 됩니다. 타이어 전문점 바가지요금보다 불편함을 선택한 케이스입니다.

지금 알고 있는 것을 그때도 알았다면! 타이어 비즈 타이어 교체 시 제조사별 가격 비교와 방문 예약까지 한 번에 할 수 있는 타이어 중개 플랫폼이 있습니다.

컴퓨터에서는 홈페이지에서, 스마트폰에서는 앱으로 이용할 수 있어요! 타이어는 별로 바꾸지 않는 소모품이기 때문에 교체할 때마다 알기 어려웠지만 타이어 비즈로는 매장별 가격 비교는 물론 타이어 관련 정보도 습득할 수 있습니다.

타이어 비즈 가입 방법

안드로이드와 아이폰 모두 사용할 수 있는 타이어 비즈 앱! 회원가입 없이도 타이어 교체 가격 검색은 가능하지만 가입하면 예약 내용 확인 및 정비 후기를 남길 수 있습니다.

타이어가격비교조회방법

타이어 비즈에서는 원하는 브랜드와 용도별로 나누어 타이어 검색이 가능합니다. 먼저 차량 정보를 선택하고 가격 비교를 시작하는 버튼을 누르십시오.

교체 희망 타이어 크기(단면폭, 편평비, 휠 사이즈)와 수량을 입력합니다.

저희 차는 출고시 인치업을 하면서 순정 타이어를 빼고 지금 사용하고 있는 타이어로 장착하고 있어서 타이어 사이즈를 알고 있었지만 만약 타이어 사이즈를 잘 모를 때는 타이어 측면에 자세히 기재되어 있어서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타이어 크기를 기재한 후 다음 영역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내가 원하는 타이어 가격 비교와 함께 타이어를 장착할 수 있는 우리 동네, 우리 집 근처 매장까지 찾는 겁니다.타이어 브랜드별 용도별로 검색이 가능합니다. 가격비교만 보면 온라인으로 찾아보는 것과 비슷하게 느껴질 수도 있지만 그렇게 되면 타이어 장착을 위해 다시 장착점을 찾아 장착비용을 확인해야 하기 때문에 번거로웠습니다. 장착비에도 바가지가 있어서 타이어를 한번 교체하는 게 이렇게 어려운 줄 알았어요. 그때 타이어 비즈를 알았다면 마음고생을 조금 하지 않아도 됐겠네요! *타이어 사이즈 및 수량 체크 >지역선택 >가게 선택 > 예약 및 결제내가 선택한 타이어 크기와 지역에 따라 장착 가능한 지역 매장 정보와 교환 가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타이어 상세 스펙과 매장 위치까지 한번에 확인 가능합니다.예약 및 결제 단계로 넘어가면 방문 예정일도 선택할 수 있습니다.가격비교/방문예약기능 뿐만 아니라 타이어비즈로는 타이어를 장기할부(36개월 장기할부)로 구매할 수 있어 한번에 나가는 큰돈에 대한 부담을 덜 수 있어 더욱 편리합니다. 기억하시고 타이어 교체 시기가 도래하면 꼭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KT그룹 HCN과 타이어비즈 합작으로 HCN이 제공하는 36개월 할부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지만 제휴 카드 할인도 받을 수 있어 가격대가 높은 수입 타이어도 부담없이 교체할 수 있습니다. 이건 카드 할부와 달리 카드 한도액에 들어가지 않거든요.카드 제휴 할인은 각자 카드 사용 패턴에 따라 전월 실적 대비 할인이 이뤄지므로 계획적으로 지출 계획을 세우고 할인도 해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휴대전화와 인터넷 통신요금을 할인받는 제휴카드를 사용하고 있는데 전월 실적을 맞춰야 해서 처음에는 번거로웠는데 계획적으로 사용하면 추가로 할인받을 수 있어서 꼼꼼하게 관리하고 있습니다.PC에서는 타이어 비즈로 이용할 수 있고 스마트폰 앱으로도 서비스가 가능합니다!PC에서는 타이어 비즈로 이용할 수 있고 스마트폰 앱으로도 서비스가 가능합니다!작년에 타이어 교체로 정말 스트레스를 받으면서 타이어에 대해 공부했어요! 잘 모르니까 적당한 금액인지 필요없는 서비스가 추가되어도 변별력이 없어서 끌려가거든요. 타이어 비즈에서는 타이어 자체 점검 방법, 타이어 교체 주기 계산기 및 타이어 관련 정보 콘텐츠가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으니 타이어 교체 시 이를 먼저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직접 가게에 방문하지 않아도, 전화로 문의하지 않아도! 부담없이 가격을 비교하고 예약까지 가능하니 오너분들께서는 타이어 비즈를 기억해두시고 타이어 교체 시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타이어비즈타이어중개플랫폼 tirebiz.co.kr본 투고는, 해당 업자로부터 원고료의 지원을 받아 작성했습니다.ⓒ2022. 세지츠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