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강아지 분양 잘됐네 (feat. 파주, 고양, 의정부)

오늘도 저는 주말을 맞이하여 저희 집 막내 레오를 데리고 애견공원에 다녀왔습니다.휴일이라 그런지 강아지 공원에 강아지들이 정말 많아서 우리 레오도 재밌게 놀다 왔어요.애견파크에서 친구들이랑 재밌게 놀고 간식도 받고 재밌게 놀았어요. 주변에 계신 주인분들이 레오가 정말 말도 잘 듣고 성격이 좋다고 좋아하셨어요.

너무 좋아서 그분들과 잠깐 대화를 했는데 레오를 칭찬을 많이 해주셨어요.저도 물론 세상에서 제일 예쁘겠지만 저는 레오의 보호자이기 때문에 그럴 수밖에 없다고 느꼈어요.그런데 제가 아니라 제삼자 입장에서도 레오의 행동이 옳다니 정말 기뻤어요. 생각해보니 레오를 만난 제 친구들도 일산견 분양 정보를 많이 들었거든요.

그래서 집에 가는 길에 레오를 보면서 생각을 좀 해보고 이렇게 자리를 쓰게 됐어요. 내 생각에 레오가 이렇게 사랑받는 강아지가 될 수 있었던 건 샵 덕분인 것 같아요.

우리 레오는 7개월 전에 우리 집 막내가 된 생후 10개월 차 파티 멀티푸입니다. 깜깜한 흰 바둑 모양이 오레오의 과자 같아서 줄여서 레오라고 붙였습니다. 레오를 입양하게 된 계기는 특별히 특별한 것이 아니며, 저는 원래 반려견을 좋아했습니다.학창시절에도 계속 키우고 싶었는데 제가 책임지고 돌볼 자신이 없어서 못 키웠어요.

그리고 이제 사회에 나가서 어른이 돼서 생명을 책임질 만한 여건이 만들어지기 때문에 반려견을 키우고 싶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습니다.하지만 저는 혼자 살지도 않고 가족과 함께 살고 있기 때문에 허락을 받아야 했습니다.

그리고 이제 사회에 나가서 어른이 돼서 생명을 책임질 만한 여건이 만들어지기 때문에 반려견을 키우고 싶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습니다.하지만 저는 혼자 살지도 않고 가족과 함께 살고 있기 때문에 허락을 받아야 했습니다.

그렇게 가족들의 동의를 얻은 후에는 일산견 분양을 본격적으로 알아봤습니다. 어디서 데려오는 게 좋을지 애견샵 분양도 알아보고 가정분양 등 다양하게 알아봤습니다.원래는 어미개랑 같이 지내올 수 있도록 가정분양을 받는 쪽으로 생각하고 있었는데요. 어미개와 함께 있는 것도 중요하지만 전문적인 케어를 받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느꼈어요.그래서 숍 분양도 좀 자세히 알아보려고 했는데 집 근처 숍이 입양 시기가 참 좋았네요. 가까워서 오가며 지나간 적이 몇 번 있는 가게였는데 검색해보니 인기가 좋더라구요.그리고 몰랐는데 자체적으로 메디컬센터도 운영하고 계신 점도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네, 이 가게가 제가 레오를 데려온 미유펫이라는 전문적인 가게입니다. 물론 자체적으로 의료 시설을 운영하는 가게는 그 밖에도 있었지만, 저는 여기로 결정했습니다.그 이유는 우선 집에서 가장 가깝다는 점도 있지만 볼 수 있는 입양기를 너무 좋아했기 때문입니다.그래서 어떤 멍이 있는지 찬찬히 둘러봤는데 저는 멀티 푸를 원했어요.소형견이라 사이즈도 괜찮고 말티즈와 푸들 모두 초보자들이 키우기 쉽다고 들었어요.그래서 말팁 위주로 찾아봤는데 저는 말팁이 흰색과 갈색만 있는 줄 알았거든요.하지만 파티 마르티프라는 아주 귀엽게 섞인 아이가 있어서 자꾸 사진을 보게 되었습니다.다른 친구 사진을 몇 개 보고 있는데 계속 파티 마르티프 아이가 눈에 들어왔습니다. 그래서 일단 얘를 1등으로 해서 샵에 전화해서 파주견 분양 예약했어요.전화를 받는 직원분은 입양기에서 본 것처럼 매우 친절하고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동생과 함께 가려고 일부러 주말에 예약을 하려고 이틀 정도 기다렸는데요.기다리는 동안 근처 대형마트에 가서 애견용품 쇼핑도 하고 설레는 시간을 보냈습니다.그리고 대망의 예약 당일에는 미리 사둔 여행 가방을 가지고 가게에 찾아갔는데요.가게는 매우 쾌적하고 고양이 분양 절차를 바로 시작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애완동물 플래너 분에 대해 자리를 잡고 대화를 나누었지만, 그렇게 오래 걸리지 않았습니다.우리가 키울 견종을 정해왔기 때문인지 간단한 질의응답을 하고 바로 아이를 만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해 주었습니다.레오(初めて出会い)와의 첫 만남 너무 기대가 됐어요.실제로 본 레오는 너무 착하고 귀여워서 더 이상 볼 것도 없이 바로 결정했어요.의정부견 분양, 그 다음 절차로 건강검진을 위해 메디컬센터에 레오를 데려갔습니다.원장님께서 꼼꼼히 봐주신 후 레오는 매우 건강하다고 판단했어요.그래서 그 다음 절차인 계약 진행을 했습니다. 계약서가 좀 많았는데 펫플래너분이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문제가 없었어요. 내용이 길어질 수밖에 없었던 것도 데려가기로 한 마루티푸의 기본적인 정보가 모두 기재되어 있었기 때문이기도 하고 초보 주인이 이곳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부분에 대한 안내도 함께 있었기 때문입니다. 계약서가 길었던 만큼 샵 자체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사항이 많았는데 주기적인 건강검진과 용품 준비, 간단한 위생미용 등이었습니다.그래서 그 다음 절차인 계약 진행을 했습니다. 계약서가 좀 많았는데 펫플래너분이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문제가 없었어요. 내용이 길어질 수밖에 없었던 것도 데려가기로 한 마루티푸의 기본적인 정보가 모두 기재되어 있었기 때문이기도 하고 초보 주인이 이곳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부분에 대한 안내도 함께 있었기 때문입니다. 계약서가 길었던 만큼 샵 자체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사항이 많았는데 주기적인 건강검진과 용품 준비, 간단한 위생미용 등이었습니다.미유펫 개 분양 고양이분양 부천점 경기도 부천시 부흥로315번길 69 한국플라자 2층 예약”본포스팅은 소정의 원고료를 지불하고 작성되었습니다” #일산강아지분양 #파주강아지분양 #고양이강아지분양 #의정부강아지분양 #미유펫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