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펜션 풀빌라 루프탑풀 포트앤포트 여수 숙소 추천

여수펜션 수영장 빌라 루프탑 수영장 시원한 뷰포트앤포트 여수 숙소 추천. 야외 수영장과 객실 스파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여수 풀빌라. 아름다운 경관과 함께 휴식하기 좋은 여수 수영장 펜션입니다.

여수 1박 2일 여행에서 묵은 뷰가 작품의 여수 숙소, 포토&포트입니다.

놀이의 음식 찾기 여행 코스도 좋았지만 루프 톱 수영장이 아름다웠던 여수 펜션에서 수영도 하면서 바비큐도 즐긴 시간이 풀 코스처럼 색다른 시간이었습니다.

여수 풀 전단을 몇군데 머물었지만, 여수 포토&포트는 산 위에 위치하는 항구처럼 평화에 느끼기도 합니다.

무엇보다 여수의 바다와 야경이 일고 환상이에요.뷰와 멋을 갖춘 여수 숙소의 추천으로 풀 빌라에서, 야외 수영장에 객실 스파까지 더 부대 시설로 카페도 있고 하루 종일 머물면서 쉬어도 좋은 여수 숙소입니다.

마리앤의 여행 이야기-마음이 머무는 여기 2023.06.28

여수포트앤포트풀빌라 아름다운 건축과 뷰가 있는 여수풀빌라 전라남도 여수시 돌산읍 백초길 28-52

1박 2일 여행으로 여수에 하루 머무는 것은 어떤 여수 밤바다를 만날까 하는 기대감이 듭니다.

이곳은 백초마을 길을 따라 산을 오르는 느낌으로 달리다 보면 거의 정상 근처에 위치해 있어 놀랐습니다.

여수 여행하면서 몇 번 다녀왔던 곳인데 이 위에 이런 멋진 건물의 여수 풀빌라가 있을 줄 몰랐어요. 외관만 봐도 심상치 않겠지만 세계적인 건축가 곽희수 건축가 작품이래요. 공간마다 우와 감탄사가 자연스럽게. 여수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위치도 매우 압권입니다.

체크인하고 숙소로 이동중이에요 가는길도 꽤 미로에요.객실은 하이엔드, 스카이포트, 마리스 세가지 타입이 있는데요. 저희가 묵은 곳은 하이엔드입니다.

1. 객실타입-H202

정읍 엘리스테이 가보신 분이 계실지 모르겠는데요. 거기랑 너무 비슷한 느낌의 여수펜션입니다.

외관도 내부도 동일한 디자인으로 품격이 느껴지는 실내인데요.

86평의 큰 규모에서 느껴지는 시원함과 단지 1층 평지에 장식된 일반적인 내부가 아니기 때문에 더욱 입체적인 느낌이 든다고나 할까. 입구에서 거실이 조금 내려가 보이는 구조입니다.

공간의 1/3정도 계단을 내려가시면 거실 공간이 있습니다.

다시 허리 어깨로 올라가야 침실 공간. 그 안쪽에 방이 하나 더 있어요. 거실과 개방적인 구조의 침실은 라지킹 침대 2개가 놓여 있습니다.

문이 있는 방에는 침대 1개가 놓인 심플한 구조입니다.

창문 쪽에는 개별 테라스가 있는데 야외에 소파 같은 독특한 공간이 있어 날씨가 좋을 때는 책 한 권을 들고 나가 졸거나 책을 읽어도 되는 여수 숙소입니다.

객실 의자도 은근히 편해서 한번 앉으면 일어나기 싫었어요.

욕실도 넓으니까 세면대도 두 개. 이 객실은 기준으로 6명, 최대 8명까지 숙박할 수 있는 곳이라 화장실도 커요. 화장실은 하나라서 작은 것이라도 하나 더 있으면 가족여행 때도 불편하지 않을 것 같네요. 감각적인 헥사타일에 호텔 못지않은 풍성한 어메니티도 준비해둔 센스.

주방공간은 맨 위에 위치해 있습니다.

가족이 많아도 괜찮다고 생각하는 것처럼 넉넉한 사이즈의 테이블과 기존 가전제품, 식기류는 대부분 있습니다.

대용량 냉장고나 정수기, 인덕션, 조리도구, 식기도구 등 한 끼 정도는 여수 풀빌라가 내 집인 것처럼 요리를 해도 즐겁지 않을까 생각하면서.주방 공간에서 내린 거실과 침실 쪽. 계단을 오르내리는 것이 불편하다고 생각하면서도 재미있는 공간이었습니다.

디자인 감각이 뛰어난 것 같아. 완전히 쉴 수 있는 여수 숙소 추천해볼게요.주방 공간에서 내린 거실과 침실 쪽. 계단을 오르내리는 것이 불편하다고 생각하면서도 재미있는 공간이었습니다.

디자인 감각이 뛰어난 것 같아. 완전히 쉴 수 있는 여수 숙소 추천해볼게요.개별 테라스도 굉장히 넓은 여수 펜션입니다.

아래층은 바비큐 공간입니다.

계단을 올라가면 야외 스파가 있습니다.

낮 동안 온도가 떨어지지 않도록 뚜껑을 닫아둔 상태입니다.

저녁 바비큐를 하고 야외 수영장에서 놀고 있었는데 아쉬운 마음에 객실 스파에서도 잠시 잠겼습니다.

수영복 없는 나를 위해 수영복까지 챙겨온 언니 덕분에 나도 너덜너덜해.스파 사이즈가 커서 왜 수영 스파라고 하는지 알았어요. 뚜껑을 닫아놓은 덕분에 온도가 딱 맞아서 물놀이 하기 좋은데요. 아이와 가족여행 시 오봇에서 시간을 보내도 되는 여수 풀빌라 펜션입니다.

3. 바베큐 세트~2인 세트 8만원, 4인 세트 14만원(그릴포함)야외 스카이풀 가기 전에 저녁부터 든든히 먹는 걸로. 미리 바베큐 세트 신청해놨는데요. 2인 세트인데 양이 풍부해서 바비큐 기분을 내고 적당히 식사를 추가하면 가족끼리 먹어도 충분할 것 같아요.세트에는 그릴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삼겹살, 돼지목살, 새우, 전복, 소떡소떡, 파, 쌈장, 마늘, 구운 야채와 쌈채소 즉석밥 2개와 라면 김치도 갓김치라서 여수 숙소에서 저녁을 먹는구나를 깨닫게 해주었습니다.

노릇노릇하게 구워진 고기는 여행의 진리입니다.

어디서든 먹으면서도 아직 질리지 않는 걸 보니 불맛에서 벗어나기 힘들 것 같네요. 맛도 맛이지만 이런 분위기도 한몫하고 있기 때문에. 좋은 사람들과 함께하면 숯덩이도 맛있을거야우물쭈물 행복이 가득 차 여수 숙소에서의 밤도 깊어가고 있었습니다.

4. 스카이풀 휴장전 마음껏 즐겨요~=> 휴장기간:2023.12.1~2024.03.31바베큐로 잘 먹고 조금 쉬면서 소화도 시켰어요. 수영장의 조용한 시간을 노리고 있었는데 가운을 입고 루프탑 수영장으로 향했어요. 사진은 낮에 잠깐 들렀을 때 모습. 여수포트앤포트풀빌라 메인풀장입니다.

바베큐로 잘 먹고 조금 쉬면서 소화도 시켰어요. 수영장의 조용한 시간을 노리고 있었는데 가운을 입고 루프탑 수영장으로 향했어요. 사진은 낮에 잠깐 들렀을 때 모습. 여수포트앤포트풀빌라 메인풀장입니다.

수영장에서 보는 뷰가 너무 장관이에요. 여수에서 이렇게 멋진 뷰의 여수 풀빌라가 있으면 나오라고 한 것처럼.^^ 돌산대교, 돌산공원과 여수중앙동 자산공원 쪽까지 파노라마로 펼쳐질 전망입니다.

바베큐 먹고 저녁시간 돼서 다시 메인 스카이풀로. 낮에 물놀이 하신 분이 또 계셔서 깜짝 놀랐어요. 이 수영장 때문에 온 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수영장 옆에도 편의시설이 있어서 좋더라구요. 탈의실과 탈수기도 있습니다.

샤워공간도 있어서 수영하고 바로 씻고 객실로 가시면 돼요. 저희는 그냥 가운을 입고 돌아다녔는데요우와 이게 여수 밤바다구나. 아니 여수 야경이랄까. 산 위에서 보는 여수 바다와 여수 시내 불빛이 그림 같아요. 여수낭만까지 준비하는 여수 숙소 추천 펜션입니다.

얼마 만에 수영장이라는 곳에 들어가는 건가 싶어서 개인적으로 물놀이를 별로 좋아하지 않습니다.

자의든 타의든 여수의 밤을 특별하게 만들어줘서 기억에 남을 것 같아요.하늘이랑 더 가까워진 것 같은 수영장 분위기가 묘하기도 하고. 투숙객들에게 개방된 곳이긴 하지만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처럼 커플들이 많이 보이거든요.여수 야경과 스카이풀이 어우러진 아름다운 여수 풀빌라 추천 여수 풀펜션입니다.

5. 다이닝라운지 전라남도 여수시 돌산읍 백초길 28-58 1층 포트앤포트 카페/매일 10:00~22:00여수펜션 숙소에서 가장 높은 곳에 위치한 라운지 카페입니다.

360도 파노라마 뷰는 단연 엄지 척입니다.

바다와 산의 탁 트인 전망에는 감탄의 소리가 절로 나옵니다.

여수를 감상하면서 차를 마셔도 되는 곳이라 카페만으로도 방문할 만하다고 했어요.여수 여행으로 편안하게 하루를 보낸 여수 펜션 포트앤포트 풀빌라. 가족, 연인, 조은이와 특별한 날을 기념하여 묵기에 좋은 여수 풀빌라입니다.

개인적으로도 주변 사람들에게 여수 숙소 추천 리스트에 한 자리를 차지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50m 네이버 더보기 / 오픈스트리트맵지도데이터x 네이버 / 오픈스트리트맵지도컨트롤러 범례부동산대로읍,면,동시,군,구시,도국포트앤포트 풀빌라 전라남도 여수시 돌산읍 백초길 28-52 포트앤포트 풀빌라 예약포트앤포트라운지카페 전라남도 여수시 돌산읍 백초길 28-58 1층 포트앤포트카페백초길초입 전라남도 여수시 돌산읍 우두리 700-9백초길초입 전라남도 여수시 돌산읍 우두리 700-9백초길초입 전라남도 여수시 돌산읍 우두리 700-9

error: Alert: Content selection is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