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 센토사 케이블카 자유여행, 가는길 타는법 예약법

#싱가포르 자유여행~싱가포르 케이블카 사진. 글 절대 미남

#싱가포르 자유여행~싱가포르 케이블카 사진. 글 절대 미남

01. 예약방법 주소 : 1 Maritime Square Singapore 운행시간 : 08:45 ~ 22:00 (라스트 탑승 21:30)

싱가포르 케이블카 109 마운트 파버 Rd, 마운트 파버 피크, 099203

싱가포르 케이블카 109 마운트 파버 Rd, 마운트 파버 피크, 099203

싱가포르 케이블카 109 마운트 파버 Rd, 마운트 파버 피크, 099203

싱가포르는 면적이 작은 덕분에 좁은 지역에 명소가 밀집해 있어요. 그 중 싱가포르 센토사는 한정된 공간에서 가장 많은 볼거리와 오락을 즐길 수 있습니다.

싱가포르 케이블카를 타고 방법을 알기 쉽게 설명하려고 합니다.

티켓은 한국에서 예매할 수 있습니다.

탑승권이 바로 보내주기 때문에 스마트폰만 있으면 바로 탑승할 수 있습니다.

헤매지도 시간을 낭비할 필요도 없어요. 할인까지 가능하니 이용하지 않을 이유가 없습니다.

싱가포르 케이블카 할인예약

이번 싱가포르 여행에서 유니버설 스튜디오뿐만 아니라 대관람차나 호텔도 클룩을 통해 다녀왔는데 경비를 적지 않게 절약할 수 있었습니다.

02. 가는 방법

싱가포르 센토사는 교외에 위치하고 있지만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대략 3,40분이면 갈 수 있습니다.

간단한 지하철이 가장 편리합니다.

보라색 ‘North East’ 라인을 이용하여 하버프런트 역에서 내리면 됩니다.

출구가 비보시티에 있어서 조금 헷갈릴 수도 있어요. 다양한 매장이 있어 식사와 가벼운 식사를 해결하기에 좋습니다.

종일 먹을 간식을 미리 준비하는 것도 좋습니다.

센토사 케이블카 승강장을 안내하는 이정표가 생각보다 세밀하지 않아 길을 잃을 수도 있으니 집중하는 것 잊지 마십시오. 몰이 너무 커서 조금 헤맬 수도 있지만 곳곳에 지원이 자리를 지키고 있어서 어렵지 않게 갈 수 있습니다.

센토사 케이블카 승강장을 안내하는 이정표가 생각보다 세밀하지 않아 길을 잃을 수도 있으니 집중하는 것 잊지 마십시오. 몰이 너무 커서 조금 헤맬 수도 있지만 곳곳에 지원이 자리를 지키고 있어서 어렵지 않게 갈 수 있습니다.

싱가포르의 케이블카는 섬과 하버프론트, 그리고 페이버산을 연결하고 있는데 돌아올 때는 산 정상에 올라 풍경을 즐기고 다시 출발점으로 돌아갑니다.

03. 타는 방법과 코스아까 말씀드린 대로 스마트폰만 있으면 바로 캐빈 탑승이 가능합니다.

매표소에서 시간을 보낼 필요가 없기 때문에 편리합니다.

올 때 모두 QR를 확인하는 것으로 티켓을 대신할 수 있습니다.

케이블카는 페이버 산 – 하버 프론트 – 센토사 섬 구간을 순환하게 되어 있습니다.

중간 지점에서 출발하기 때문에 섬이나 산 중 어느 쪽을 먼저 가도 상관없습니다.

섬에서 볼거리가 많기 때문에 바다 건너는 코스를 먼저 타는 것이 좋아요. 오후 늦게 들어올 경우 시간을 맞추면 페이버산에서 일몰을 볼 수 있어서 더 좋네요. 저는 식사가 포함된 티켓을 선택해서 전망대에서 꽤 만족스러운 디너 타임도 가질 수 있었습니다.

바다 위를 날듯이 오가는 싱가포르 케이블카는 꽤 높은 위치에 매달려 있을 뿐만 아니라 바닷바람이 캐빈을 조금씩 흔들기도 해 아찔한 기분이 듭니다.

바다 위를 달리는 배를 구경하는 것은 물론 어드벤처 코브 워터파크 상공을 지나 테마파크를 내려다보는 재미도 느낄 수 있습니다.

센토사를 둘러보고 다시 하버 프론트에 도착하자마자 하차하면 전 구간의 절반밖에 이용할 수 없게 됩니다.

하버 프론트에서 내리지 않고 계속 가면 페이버 산정에 도착합니다.

04. 센토사에서 노는 것싱가포르 센토사 섬에서는 정말 많은 것을 즐길 수 있습니다.

그 유명한 유니버설 스튜디오는 물론 아름다운 해변이나 리조트, 그리고 수영장 등이 없는 것은 없습니다.

트레킹 코스도 유명하지만 워낙 무더운 날씨 때문에 제정신으로 완주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대신 무료로 탈 수 있는 셔틀버스를 타고 섬 곳곳을 구경해 보세요. 그중에서도 시로소비치는 꼭 둘러봐야 해요.지금은 한국에서도 훌륭한 루지를 쉽게 즐길 수 있지만 싱가포르 루지가 한때는 매우 유명했습니다.

싱가포르 여행을 더 다양한 추억을 만들고 싶다면 한 번 타볼 가치가 있어요.만약 루지를 한 번도 타본 적이 없다면 싱가포르 자유여행에서 그 포문을 여는 것도 좋아요. 05. 나는 패키지를 골랐어섬에서 놀이공원 구경을 마치고 다시 센토사 케이블카를 이용해 하버프론트를 지나 페이버산으로 향했습니다.

세 정거장 모두 왕복할 수 있는 티켓에 천원 정도 추가하면 디너와 런치 세트를 포함할 수 있었습니다.

전망대에서 그것도 제대로 된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그 가격에 할 수 있다는 점이 조금 의심스러웠지만 결론은 가성비가 높다…^^전망대 바로 옆에 위치해 있어 쉽게 찾을 수 있었지만 굳이 전망대를 찾을 필요가 없을 정도로 경치 좋은 테이블을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입구가 이렇게 생겼으니 식사도 할 계획이라면 참고하세요. 캐빈에서 내리면 바로 근처에 있어서 그렇게 어렵지 않게 갈 수 있어요.식사에는 음료가 한 잔 포함되어 있어서 세트로 표현하고 있는데, 다만 메인 하나에 음료가 한 잔 포함되는 수준입니다.

싱가포르 자유여행에서 꼭 빼놓을 수 없는 낙타를 골랐습니다.

결론만 말하면 대성공입니다.

저는 매우 만족했습니다.

큰 가재가 통에 담겨있어서 초면부터 꽤 만족스러웠어요. 평소 양이 좀 큰 편인데 7천원에 이 정도면 엄지 척이에요.향신료를 싫어하는 친구는 치킨을 골랐는데 이건 좀 평범한 편이에요. 싱가포르 여행을 좀 더 깊이 있게 만들고 싶다면 낙타광 추천합니다.

향신료를 싫어하는 친구는 치킨을 골랐는데 이건 좀 평범한 편이에요. 싱가포르 여행을 좀 더 깊이 있게 만들고 싶다면 낙타광 추천합니다.

오늘은 싱가포르 자유여행에서 절대라고 할 수 있는 센토사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싱가포르 케이블카를 이용하면 더욱 재미를 더할 수 있으니 꼭 체험해 보세요.오늘은 싱가포르 자유여행에서 절대라고 할 수 있는 센토사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싱가포르 케이블카를 이용하면 더욱 재미를 더할 수 있으니 꼭 체험해 보세요.[네이버 인플루언서] 절대 미남 포스팅 문의 카톡아이디:iyjoa5 메일:[email protected] in.naver.com[네이버 인플루언서] 절대 미남 포스팅 문의 카톡아이디:iyjoa5 메일:[email protected] in.naver.com[네이버 인플루언서] 절대 미남 포스팅 문의 카톡아이디:iyjoa5 메일:[email protected] in.naver.com[네이버 인플루언서] 절대 미남 포스팅 문의 카톡아이디:iyjoa5 메일:[email protected] in.naver.com[네이버 인플루언서] 절대 미남 포스팅 문의 카톡아이디:iyjoa5 메일:[email protected] in.naver.com

error: Alert: Content selection is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