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안신축빌라초역세권 오피스텔 고급인테리어 총20층

주안신축빌라초역세권 오피스텔 고급인테리어 총20층

안녕하세요 고객이 미래의 행복한 새 둥지 만들기를 돕기 위해서 실시간 분양 정보를 알리는 부천/인천 신축 빌라&신축 아파트와 신축 오피스텔 분양 전문 출신 홈의 이 팀장입니다.오늘 소개하는 인천 신축 오피스텔은 미추홀구 주안동 급행 열차가 정차하는 국철 1호선 주안 역에서 도보 5분 이내 거리에 위치하는 초역세권 오피스텔에서 총 1동에 총 20층에서 총 162가구 규모입니다.오피스텔과 주택 등기로 나뉘어 있는 주상 복합 아파트에서 전 세대 스리 룸 구조의 총 9타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전 세대 펜 트리라 드레스 룸이 있어 실용적인 구조의 핵심 신축 오피스텔 우리 아이입니다.화이트 색의 인테리어로 깨끗하고, 내부 바닥 전체가 고급스런 포 세린 타일로 시공됐고, 안방과 거실의 천장에 시스템 에어컨 2대, 중간방과 거실의 천장 부분에 전열 교환기(공기 순환기)2대가 있습니다.웨인 즈 코팅 인테리어와 고급감이 있고 작은 방과 부인 사이에 발코니가 2대 있어서 공간 활용도가 높은 집입니다.주차 시설은 자주식에서 지상 2층에서 지하 2층까지 100%설치되어 있어 언제든지 주차의 걱정은 없습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께서 미래의 행복한 새 둥지 만들기를 돕기 위해 실시간 분양정보를 알려드리는 부천/인천 신축빌라&신축아파트&신축오피스텔 분양전문 유아홈 이팀장입니다.오늘 소개해드릴 인천 신축 오피스텔은 미추홀구 주안동 급행열차가 정차하는 국철 1호선 주안역에서 도보 5분 이내 거리에 위치한 초역세권 오피스텔로 총 1동에 총 20층 규모로 총 162가구 규모입니다.오피스텔과 주택등기로 나누어져 있는 주상복합아파트로 전세대 쓰리룸 구조의 총 9타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전세대 펜트리와 드레스룸이 있어 실용적인 구조의 주안 신축 오피스텔 우리아이입니다.화이트 색상 인테리어로 깔끔하며 내부 바닥 전체가 고급스러운 포셀린 타일로 시공되었으며 안방과 거실 천장에 시스템에어컨 2대, 중간 방과 거실 천장에 전열교환기(공기순환기) 2대가 있습니다.웨인스 코팅 인테리어로 고급스러우며 골방과 안방에 발코니가 2개 있어 공간 활용도가 높은 집입니다.주차시설은 자주식으로 지상 2층부터 지하 2층까지 100% 완비되어 있어 언제든지 주차 걱정이 없습니다.

주안 신축 빌라 주안 역 오피스텔.우리 아이 해당 신축 분양 현장은 2022년 8월 22일 준공하고 총 1동에서 1층에는 상가와 자주식 지상 주차 시설, 3층에서 20층까지는 주거용 오피스텔과 주택 등기로 갈라진 주상 복합 아파트인 전체 가구 스리 룸 구조의 총 162세대로 구성된 주안 신축 오피스텔입니다.주차 시설은 자주식에서 지상 주차장 2층부터 지하 주차장 2층까지 100%설치되어 있어 주차의 걱정이 없고 난방은 도시 가스 방식으로 개별 난방인 기본 관리비는 약 8만원 정도로 저렴한 편입니다.주안 신축 오피스텔 주안 역 우리도우루에봉 신축 분양 현장에서 도보 10분 이내 거리에 기본적인 편의 시설로 식재료 마트 편의점, 세탁소, 미용실, 병원, 약국, 커피숍, 피트니스 센터, 각종 은행, 음식점, CGV영화관, 관공서 등 잘 구비되어 있어 생활에 편리하고, 근처 버스 정류장에는 간선 버스, 지선 버스, 시외 버스, 좌석 버스 등 다수 운행 중이며, 급행 열차가 정차하는 국철 1호선 주안 역에서 도보 5분 이내 거리에 초역세권이에요.제1경인 고속 도로를 이용할 수 있는 익살 IC차에서 10분 이내 거리에서 교통이 편리합니다.

– 중간방 – 직사각형의 깔끔한 구조로 가구를 배치하기 좋으며 침대와 책상 배치로 아이들 방이 편리하며 천장에 전열 교환기 옵션입니다.

– 거실욕실공간 – 해바라기샤워와 샤워부스가 있으며 센다이 시공으로 세면도구를 놓기 편리하며 LED욕실거울과 욕실이 있습니다.수납형 세면대 깔끔합니다.

– 펜트리 공간 – 창고 용도로 사용하기 좋은 펜트리로 수도시설과 배추시설을 갖추고 있어 세탁실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작은방 – 가족이 적을 경우 시스템 옷장을 두어 드레스룸으로 사용하기 좋으며 침대나 책상 배치로 아이들의 방도 좋습니다.발코니가 있어 단열도 좋고 공간 활용도 좋습니다.

– 주방공간 – ‘ㄷ’자형 구조의 싱크대 시설로 동선이 편리하고 상부와 하부 수납공간도 넓어 냉장고 2대 배치면 충분합니다.싱크대에 인덕션과 주방 후드, 넓은 계수대가 설치되어 있으며 화이트 색상으로 깔끔합니다.

– 거실공간 – 실내 전체 조명은 LED로 시공되어 전기요금을 절감하는 효과가 있으며 우물형 천장에 간접조명으로 차분한 분위기이며 아트월은 폴리싱타일, 소파좌 벽면은 웨인스코팅 인테리어로서 고급스럽습니다. 바닥은 전체 고급 자재인 포셀린 타일로 시공되었으며 천장에 시스템 에어컨과 전열 교환기 옵션입니다. 4인 가족원은 살기 좋은 크기입니다.

– 안방공간 – 안방천장에도 거실과 마찬가지로 시스템에어컨 옵션으로 설치되어 있으며 안방에도 발코니가 있어 공간활용도 좋고 보일러실 겸 실외기실은 방화문 시공으로 소음이 없습니다.작은 방을 드레스룸으로 사용하면 안방에는 킹사이즈 침대와 수납장 배치로 여유롭게 생활할 수 있고, 시스템 옷장과 화장대가 있는 드레스룸도 있습니다. 안방 욕실은 부부 욕실로 사용하기에 적합한 크기입니다.

2023년 1월 11일 실시간 포스팅하는 100% 실분양 물량으로 저희 유어홈 이 팀장은 매일 직접 발로 뛰면서 현재 나와있는 실분양 물량을 100% 실영상과 실사진으로 보여드립니다.항상 믿음을 바탕으로 정직하고 친절하게 좋은 집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궁금하신 점은 언제든지 전화주시고 방문하시기 전에 미리 연락주시고 ‘주안역 신축분양 우리아이’ 보시고 연락주셨다고 알려주시면 방문 시 신속히 보실 수 있도록 준비하겠습니다.인천신축아파트 주안오피스텔 주안역 분양전문 부천/인천지역신축직영분양팀 유아홈팀장 이현정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