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아파트 매매 갯벌동 신축 34평형 YG타운 할인분양

인천 아파트 매매 갯벌동 신축 34평형 YG타운 할인분양

안녕하세요 고객이 미래의 행복한 새 둥지 만들기를 돕기 위해서 실시간 분양 정보를 알리는 부천/인천 신축 아파트와 신축 오피스텔&신축 빌라 분양 전문 출신 홈의 이 팀장입니다.오늘 소개하는 인천 신축 오피스텔은 남동구 간석동 인천 지하철 1호선 간석 오거리 역에서 도보 6분 거리에 위치한 신축 분양 현장에서 총 1동에 총 18층에서 총 176가구 규모로 전체 가구 오피스텔 등기입니까.오피스텔은 아파트 등기에 비해서 대출이 더 많이 나오고, 실제 입주 금액이 낮은 분들도 용기를 내고 내 집 마련에 도전할 수 있어 이번 소개한 호실은 거물에서 기존 분양 가격에서 많은 할인된 금액에서 분양하고 있습니다.선착순 대출 건의 할인 분양에서 열리고 있어 조기에 할인 분양이 끝날 가능성이 있습니다.전 세대 스리 룸 구조의 총 10타입으로 구성되고 있으며, 넓은 스리 룸 구조에서 4명 가족원도 느긋하게 생활할 수 있고 안방과 거실의 천장에 시스템 에어컨 2대, 거실의 천장 부분에 전열 교환기(공기 순환기)옵션입니다.텐 바 보드 인테리어와 웨인 즈 코팅 인테리어로 고급스럽고 폴리싱 타일과 포 세린 타일로 예쁩니다.2023년 1월 21일 기준 매물 할인된 분양가 2억대로 넓은 쓰리 하우스 분양 받을 수 있는 기회입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께서 미래의 행복한 새 둥지 만들기를 돕기 위해 실시간 분양정보를 알려드리는 부천/인천 신축아파트&신축오피스텔&신축빌라 분양전문 유아홈 이팀장입니다.오늘 소개해드릴 인천신축 오피스텔은 남동구간 석동 인천지하철 1호선 간석오거리역에서 도보 6분 거리에 위치한 신축 분양현장으로 총 1동에 총 18층 규모로 총 176가구 규모로 전 가구 오피스텔 등기입니다.오피스텔은 아파트 등기에 비해 대출이 더 많이 나와서 실입주 금액이 낮은 분들도 용기를 내서 내 집 마련에 도전할 수 있고, 지금 소개해드리는 호실은 거물급으로 기존 분양가에서 많이 할인된 금액으로 분양하고 있습니다. 선착순 대출건 할인분양으로 진행되고 있어 조기에 할인분양이 끝날 수 있습니다.전세대 쓰리룸 구조 총 10가지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넓은 쓰리룸 구조로 4인 가족도 편안하게 생활할 수 있으며 안방과 거실 천장에 시스템에어컨 2대, 거실 천장에 전열교환기(공기순환기) 옵션입니다.템버보드 인테리어와 웨인스 코팅 인테리어로 고급스러우며 폴리싱 타일과 포셀린 타일로 깔끔합니다.2023년 1월 21일 기준 매물 할인된 분양가 2억대로 넓은 쓰리룸 분양을 받을 수 있는 기회입니다.

간석동 신축 아파트 간석 오거리 역 YG도시 오피스텔 해당 신축 분양 현장은 2021년 11월 29일 준공하고 총 1동에서 1층은 자주식 지상 주차 시설, 지하 1층에는 상가와 자주식 지하 주차장 시설로 3층에서 18층까지는 주거용으로 전체 가구 오피스텔 등기입니까.전 세대 스리 룸 구조, 총 10타입, 총 176세대로 구성되어 있으며, 방 3개와 욕실 2개의 넓은 스리 룸 구조에서 4명 가족원도 느긋하게 생활할 수 있습니다.주차 시설은 자주식 127대와 기계식 52대 등 총 179대, 지상 2층에서 지하 2층까지 100%설치되어 있어 난방은 도시 가스 방식으로 개별 난방인 기본 관리비는 약 9만원 정도입니다.인천 신축 아파트 사이동 오피스텔 와이 지 타운 신축 분양 현장에서 도보 10분 이내 거리에 기본적인 편의 시설로 식재료 마트, 재래 시장(간석 시장), 편의점, 미용실, 세탁소, 각종 은행, 음식점, 카페, 병원, 약국, 크고 작은 공원, 만월 산 산책로, 관공서 등이 충실하고 생활에 편리하고 초등 학교가 도보 5분 이내 거리에 있기 때문에 어린 아이가 있는 세대에게 살기 좋은 지역으로 주변에 귀찮은 일이 없어 조용히 생활할 수 있습니다.근처 버스 정류장에는 간선 버스, 좌석 버스, 광역 버스, 지선 버스 등 다수 운행 중이며, 인천 지하철 1호선 간석 오거리 역에서 도보 6분 거리에서 역세권이에요.제1경인 고속 도로를 이용할 수 카사 IC과 수도권 제1순환 고소 도로를 이용할 수 장수 IC차 10분 정도 거리에서 교통이 편리한 지역입니다.

– 안방공간 – 안방천장에 시스템 에어컨 옵션으로 골방이나 중간방에서 드레스룸으로 사용할 경우 안방에는 킹사이즈 침대와 수납장 배치만으로 여유롭게 생활하실 수 있습니다. 파우더룸에 화장대가 있고 안방 욕실이 거실처럼 넓어 부부 전용 욕실로 사용하기 좋습니다.

– 주방공간 – 주방바닥은 포셀린타일로 시공되어 깨끗하고 냉장고 2대를 놓을 수 있는 자리도 마련되어 있으며 ‘ㄷ’자형 싱크대 시설로 동선이 편리합니다.싱크대에 3구 가스렌지와 고급 주방 후드, 넓은 계수대가 있어 상부와 하부 수납공간이 넉넉합니다.

– 거실공간 – 실내 전체 조명은 LED로 시공되어 전기요금을 절감하는 효과가 있으며 간접조명으로 차분한 분위기이며 아트월은 폴리싱 타일, 소파좌 벽면은 웨인스 코팅 인테리어로 고급스럽습니다. 천장의 시스템 에어컨과 전열 교환기(공기 순환기) 옵션입니다.

– 쪽방 – 가족이 적을 경우 시스템 옷장을 두어 드레스룸으로 사용하기 좋은 쪽방으로 발코니에 세탁기 및 건조기를 배치할 수 있으며 보일러실은 방화문으로 시공되어 전기요금 절감 효과가 있습니다.

– 거실 욕실공간 – 해바라기 샤워기와 샤워부스가 있으며 바닥은 미끄럼방지 타일로 시공되어 안전하며, 젠다이 시공으로 세면도구를 놓기에 편리합니다. 경문이 있는 슬라이딩 욕실 수납공간도 넉넉합니다.

– 중간방 – 사진처럼 시스템 선반을 두고 드레스룸을 사용하셔도 좋고 책상과 침대 배치로 아이들의 방도 좋습니다. 방 크기는 넓은 편입니다.

2023년 1월 21일 실시간 포스팅하는 100% 실분양 물량으로 저희 유어홈 이 팀장은 매일 직접 발로 뛰면서 현재 나와있는 실분양 물량을 100% 실영상과 실사진으로 보여드립니다.항상 믿음을 바탕으로 정직하고 친절하게 좋은 집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궁금하신 점은 언제든지 연락주시고 방문하시기 전에 미리 전화하셔서 ‘간석동 신축분양 YG타운’을 보시고 연락주셨다고 알려주시면 방문 시 신속하게 보실 수 있도록 준비하겠습니다.인천신축아파트 간석동 오피스텔 간석오거리역 분양전문 부천/인천지역 신축직영분양팀 유아홈팀장 이현정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