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어_도나 #케어_소니 #동물구조 #동물보호 엄마 도나를 하늘로 보낸후 혼자였던 소니 토론토에서 제2의 평생 가족을 만났어요!
배에 큰 혹을 가지고 있던 어머니와 아들, 도나(ドナ)와 소니(ソニーをと)를 기억하고 있습니까?길거리 생활을 살아가다 힘든 상황 속에서 엄마 도나는 두 마리의 아이를 더 낳게 되고, 한 아이는 차에 치여 떠나고 남은 한 아이가 소니였다고 합니다.케어와 스마일은 오랜 시간을 들여 소니를 구조해도 저는 혹을 떼는 긴 수술을 받게 되었습니다.두 아이는 사람에게 받은 상처와 아픔을 난초로 치유하고 건강도 조금씩 회복되었습니다.그러던 중 임보의 가족을 만나 따뜻한 가족의 품이 무엇인지 알게 되었고 독립심을 위해 두 아이를 각기 다른 임보의 집으로 보내게 되었는데
소니와 떨어진 후 각종 질병에 시달리던 도나는 아들 소니만을 세상에 남겨둔 채무의 다리를 건너버렸습니다. . 너무 슬프지만 케어와 스마일은 움직여야 했습니다.. 아들 소니는 혼자 남겨진 상태였으니까요.
결국 소니는 케어와 스마일의 도움으로 토론토에서 새로운 평생의 가족을 만날 수 있게 되었습니다.천사 같은 분들의 손길과 따뜻한 마음 덕분에 소니는 제2의 견생을 토론토에서 행복하게 누리고 있는 중입니다.
아팠던 과거와 행복했던 어머니와의 추억은 가슴에 남아 어엿한 토론토 주민으로서 사랑이 넘치는 일상을 보내고 있는 소니! 하지만 아직도 남겨진 아이들이 너무 많습니다.. 혼자 남겨진 소니의 친구들도 새로운 가족을 만나 새 출발을 할 수 있도록 따뜻한 손길을 내밀어 주세요..
입양은 끝이 아니라 시작이고 소니(ソニーの友人)의 친구들을 도와주세요. 하나은행 350-910009-45704 케어
항상 동물 곁의 돌봄과 정기후원(정회원)으로 함께하는
#언제나동물의편으로남아요 #동물권단체케어
#언제나동물의편으로남아요 #동물권단체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