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드림렌즈 안경착용 불편하셨던 분들만

대전드림렌즈 안경착용 불편하셨던 분들만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사람보다 사용하지 않는 사람을 찾기가 더 어려울 정도로 스마트폰은 대중화됐는데요.따라서 어릴 때부터 근시를 경험하는 아이들이 많아지고 있으며, 이를 교정하기 위한 대전 드림렌즈를 알아보는 사람도 늘고 있습니다.시력 저하는 성인은 물론 소아에서도 흔히 볼 수 있는 문제입니다.시력은 보통 6~9세 무렵에 완성되지만 전자기기 사용이 많은 현대 어린이들의 경우 시력 저하 속도가 더 빠른 편입니다.

특히 성장기에는 급속히 근시가 진행되며, 이때 적절히 관리하지 않으면 고도근시나 초고도근시 등으로 진행되기 쉽습니다.일반 근시에서 고도 근시로 진행될 경우 여러 가지 문제가 생기는 것은 물론 심하면 녹내장 등이 발생할 확률이 높습니다.따라서 적절한 시기에 눈 검진을 실시하고 그에 따른 적절한 방법으로 시력을 보충해야 합니다.소아의 경우 아직 안구가 성장하고 있는 시점이므로 전문의와 상의하여 적절한 방법을 적용해야 문제를 빨리 바로잡을 수 있습니다.

아이가 이미 심한 근시라면 비수술적 방법으로 시력을 보완해야 합니다.라식, 라섹 등의 방법은 안구 성장이 끝난 후에 시험할 수 있으므로 소아 청소년에 적용하는 것은 어렵습니다.또 아이들의 경우, 렌즈와 안경 착용에 대한 거부감이 크기 때문에 이마저 어렵게 가능성이 높습니다.만약 이런 고민이 있다면 비수술적 시력 교정 법인 대전 드림 렌즈를 추천합니다.시력 교정이 필요한 상태지만 적절한 방법을 찾지 못한 경우는 오늘의 내용을 꼭 확인하세요.

설명하기 전에 성장기 근시가 발생하는 원인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사람은 태어날 때 원시였는데 점차 안구가 성장하면서 근시로 바뀝니다.출생 직후 시력은 0.05이고, 이후 만 2~3세 무렵 약 0.6 정도로 상승하여 만 8~9세 무렵 시력이 완성됩니다.따라서 시력이 완성되는 시점인 만 7~10세 전후에 근시가 빠른 속도로 이루어집니다.주요 요인으로는 유전적인 것이 있으며 생활환경과 영양 등 다양한 요인에 의해 이루어집니다.특히 수정체 초점 조절이 완성되지 않은 상태에서 전자기기를 사용하거나 가까운 거리 초점만 과도하게 맞출 경우 소아 근시가 발생하기 쉽습니다.

일반적으로 만 6~8세 무렵 시력이 1.0에 달하며 이때 생긴 시력을 평생 사용하기 때문에 아이의 시력 관리는 매우 중요합니다.그런데 시력이 저하되는 등의 문제가 있더라도 아이들의 경우 본인의 증상을 말로 표현하는 데 어려움을 겪습니다.더불어 한쪽 눈의 시력만 저하된 경우라면 시력의 문제를 더 느끼지 못하게 되므로 정기적인 시력검진을 하지 않는 한 발견이 어렵습니다.검진을 실시하지 않으면 시력관리가 어려울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소아 시력 교정에서 가장 좋은 방법은 대전 드림렌즈가 있습니다.만 6세부터 청소년, 성인까지 적용 가능한 비수술적 시력교정법입니다.보통 시력이 좋지 않은 사람을 대상으로 가곤 하는데 주로 아이들의 근시 진행을 막기 위해 적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일반 렌즈와 비슷한 모양을 하고 있지만 낮이 아닌 밤에 잘 때 사용하는 특수 렌즈입니다.잘 때 렌즈를 착용하면 압력에 의해 하드 렌즈가 각막 주변부와 중심을 평평하게 만들어 줍니다.따라서 근시 굴절력이 낮아져 안경을 쓰지 않아도 교정이 가능합니다.

렌즈를 착용하고 자는 것 자체가 낯설어 오히려 악영향을 미치지 않을까 걱정하시는 분들도 있습니다.대전 드림렌즈는 특수 제작된 렌즈로 각막에 큰 손상을 주지 않습니다.그렇기 때문에 크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고 어린 아이의 경우 착용할 때 부모님이 옆에서 도와주시면 큰 문제 없이 착용하실 수 있습니다.드림렌즈 착용 적정 연령은 만 6세 이후로 아직 안구가 성장하는 시기이므로 교정이 빨라질 뿐만 아니라 근시 진행을 억제하는 데 도움이 되므로 해당 연령대 착용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착용 후 교정된 시력은 보통 1일에서 2일간 유지됩니다.

영구적인 것이 아니라 일시적으로 시력을 교정하는 것이기 때문에 이를 지속하기 위해서는 매일 밤 대전 드림렌즈를 사용하셔야 합니다.착용을 중단할 경우 며칠 이내에 원래 상태로 돌아갈 수 있으므로 꾸준한 착용이 중요합니다.또 각막이 충분히 눌릴 수 있도록 8시간 이상 자야 합니다.

렌즈 관리 정도에 따라 다르지만 보통 1년 반에서 2년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정기적으로 안과를 방문해 렌즈 상태를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관리를 철저히 하면 장기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학부모님의 세심한 관리가 중요합니다.렌즈를 착용하기 전에는 반드시 손을 씻어야 하며 렌즈에 흠집이 나지 않도록 손톱을 청결하게 유지해야 합니다.또한 콘택트 케이스를 자주 씻고 정기적으로 교체하는 것이 좋습니다.

시력 개선을 위해 대전 드림렌즈를 알아보고 있다면 맞춤형 안과에서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종류가 다양한 만큼 자녀의 안구에 맞는 렌즈를 찾는 것이 중요하므로 맞춤형 안과에서 렌즈를 맞추는 것이 좋습니다.또한 드림렌즈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전문의가 있는 곳에서 검사를 진행하시기 바랍니다.성장기 어린이들은 시력에 이상이 있어도 표현이 서툴러 이를 알아채기 어렵습니다.10세 이후에는 시력 발달이 끝나는 시기가 되므로 빨리 굴절 이상을 발견하고 교정해야 약시를 막을 수 있습니다.따라서 자녀가 불편함을 표현하지 않더라도 정기적인 시력검사 및 눈검진을 시행해야 성장기 눈 건강을 지킬 수 있으니 꼭 내원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시력 개선을 위해 대전 드림렌즈를 알아보고 있다면 맞춤형 안과에서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종류가 다양한 만큼 자녀의 안구에 맞는 렌즈를 찾는 것이 중요하므로 맞춤형 안과에서 렌즈를 맞추는 것이 좋습니다.또한 드림렌즈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전문의가 있는 곳에서 검사를 진행하시기 바랍니다.성장기 어린이들은 시력에 이상이 있어도 표현이 서툴러 이를 알아채기 어렵습니다.10세 이후에는 시력 발달이 끝나는 시기가 되므로 빨리 굴절 이상을 발견하고 교정해야 약시를 막을 수 있습니다.따라서 자녀가 불편함을 표현하지 않더라도 정기적인 시력검사 및 눈검진을 시행해야 성장기 눈 건강을 지킬 수 있으니 꼭 내원하여 주시기 바랍니다.모두의안과진료안내 대표전화 : 042-721-2211 모두의안과홈페이지 접속 모두의 안과 카카오톡으로 문의 대전광역시 서구 대덕대로 238 모두의 안과 진료시간: 평일 09:00 – 18:00 (점심시간 13:00 – 14:00) 토요일 09:00 – 13:00 * 일요일 / 국가공휴일 휴진모두의안과진료안내 대표전화 : 042-721-2211 모두의안과홈페이지 접속 모두의 안과 카카오톡으로 문의 대전광역시 서구 대덕대로 238 모두의 안과 진료시간: 평일 09:00 – 18:00 (점심시간 13:00 – 14:00) 토요일 09:00 – 13:00 * 일요일 / 국가공휴일 휴진이 게시물에는 모두의 안과 의료 광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시술 후 개인에 따라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의료진과 충분히 상의 후 결정하시기 바랍니다.이 게시물에는 모두의 안과 의료 광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시술 후 개인에 따라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의료진과 충분히 상의 후 결정하시기 바랍니다.50m 네이버 더보기 / 오픈스트리트맵지도데이터x 네이버 / 오픈스트리트맵지도컨트롤러 범례부동산대로읍,면,동시,군,구시,도국모두의 안과 의원 대전광역시 서구 대덕대로 238 3층모두의 안과 의원 대전광역시 서구 대덕대로 238 3층모두의 안과 의원 대전광역시 서구 대덕대로 238 3층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