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튼클립 활용 펠트지 펠트 공예 크리스마스 벽장식 갈랜드 만들기 그 밖에 몇 개

펠트 공예로 갈란 만들기는 만드는 방법이 간단하기 때문에 아이와 함께 만들어 보는 놀이에도 좋아요. 아이의 소근육 발달에도 좋고.. 엄마와 유대감이 생겨서 정서적으로도 좋은 놀이입니다.

커튼집게, 빨래집게를 활용한 크리스마스 벽장식 갈랜드 만들기

필요한 준비물: 커튼 클립 & 세탁 클립 펠트 종이, 굵은실, 바늘, 접착제, 폼폼

①펠트지를 위와 같이 1인치 정도의 공간을 남기고 펠트지를 쌓은 후 위와 같이 삼각형을 그려 잘라냅니다.

②이런 모양을 반복해서 몇 개를 만들어주는데.. 펠트지 색상은 때에따라 순서를 바꿔서 어레인지 해주셔도 괜찮아요…

③그 후 잘라낸 것을 그대로 사다리꼴 모양, 크리스마스 트리 모양으로 커튼 클립 측면에 접착제를 사용하여 펠트지 조각을 붙입니다.

④앞으로 준비한 굵은 바늘에 실을 꿰어 놓은 후 커튼 클립의 중앙을 통과시키고 폼의 중앙으로 바늘을 통과시키는 작업을 계속합니다.

⑤바늘에 실을 꿰는 것은 엄마가 해 주고 아이가 직접 꿰도록 해 보세요.아이들에게 즐거운 놀이가 되어 줄께요

짜잔~ 엄마와 함께한 크리스마스 장식 소품으로 아이방 벽장식 가랜드 완성.도안을 대고 가위로 그대로 잘라주는 펠트 공예로 만드는 갈랜드의 경우 아이에게 성취감을 맛보게 하는 놀이이므로 엄마와 함께하면 좋은 놀이입니다.

보세요~ 아이가 꽤 좋아하겠죠

보세요~ 아이가 꽤 좋아하겠죠

빨래집게, 커튼집게를 활용하여 보다 쉽게 만들어 본 크리스마스 장식 소품 가랜드입니다.

펠트지를 빨간색과 흰색으로 준비하여 산타클로스 옷을 그려 붙여주는 펠트 공예와 크리스마스 트리 모양으로 삼각형을 자르고 나무 기둥을 붙여 커튼 클립 중앙에 끈을 통해 가랜드 만들기도 귀엽고 만들기도 쉬워서 아이와 함께 만들어 보면 좋은 가랜드입니다.

비교적 간단한 크리스마스 벽장식 집랜드 만들기 두 가지

첫 번째 가랜드 만들기가 크리스마스 트리였다면, 두 번째는 크리스마스 하면 떠오르는 트라가니 잎 모양의 가랜드 만들기가 됩니다…

소지품 : 펠트지 녹색과 빨간색 가위, 연필, 글루건, 바늘, 마끈, 실①마끈을 갈랜드를 만들고 싶은 길이만큼 잘라 양 끝을 묶고 글루건으로 고정하세요 그 후, 야바네 호랑가시나무 잎을 도안화하고 펠트지에 대고 약 50개의 잎을 만듭니다.

②레드펠트지에서 약 15~20개의 작은 원 모양을 잘라낸 후 바늘에 실을 꿰어 마끈에 꿰어 꿰매요.③잎 세 장을 한 쌍으로 바느질합니다.

④다음으로 글루건을 사용하여 그린색 펠트 잎에 레드 펠트의 오려낸 부분을 중앙에 붙입니다.

크리스마스 장식 소품 가랜드 만들기 완성!
술이있는 크리스마스트리 벽장식 집랜드만들기세번째 크리스마스 장식 가랜드 만들기는 오늘 소개해드릴 가랜드 중 가장 난이도가 높은 작업입니다.

ㅎㅎ다양한 색상의 펠트지를 준비해주고 마끈 혹은 털실을 준비해줍니다.

①펠트지에 크리스마스 트리를 그려서 잘라냅니다.

다양한 색상의 펠트지를 준비해주고 마끈 혹은 털실을 준비해줍니다.

①펠트지에 크리스마스 트리를 그려서 잘라냅니다.

②그 다음 마끈을 손에 몇 번 감은 다음 고리를 원에 통과시킨 후 윗부분을 몇 번 감은 후 다듬어 주세요. 그런 다음 가위로 뿌리를 잘라 술을 만듭니다.

③크리스마스 트리 모양의 펠트 종이에 구멍을 뚫은 후 통과시켜 주세요…그 후, 긴 마끈에 고리를 모두 통과시켜 술이 달린 크리스마스 벽 장식 소품이 랜드를 만들어 주면 완성~!
오늘은 이렇게 간단한 펠트공예로 만들어 본 크리스마스 벽장식 소품들이 랜드만들기 3가지를 소개했어요 비교적 쉬운 diy라서 아이와 함께 크리스마스 장식 소품으로 해보면 좋을 것 같아서 소개해드렸으니 예쁘게 만들어 보세요~^^ #펠트지 #펠트공예 #커튼집게 #가랜드 #가랜드만들기 #크리스마스장식 #벽장식출처 pinterest

error: Alert: Content selection is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