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방학 대학생 아르바이트 추천

#여름방학대학생아르바이트 #대학생방학아르바이트 #여름방학아르바이트 #아르바이트추천 #자라다

엄청 무더워진 여름.. 대학생들의 방학이 시작되어 아르바이트 구하기가 더 어렵겠죠?

나는 그보다 요즘 토익공부를 하면서 공부하는 시간과 아르바이트하는 시간의 배분이 어려울까봐 아르바이트를 포기한 상태였어요.그런데 오늘 여러분들에게 자율적이고 원하는 만큼 시간을 자유롭게 쓰면서도 주급제로 돈을 받는 아르바이트가 있다면 저 같은 대학생들의 고충을 털어놓을 수 있겠죠??

대학생의 휴가 아르바이트 : 자라다

자라는 앱 내에 등록을 완료하면 원하는 시간대와 원하는 종류를 선택하여 수업에 지원하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일반적인 시급보다 높고 자유롭게 수업을 진행할 수 있다는 점이 큰 장점이기도 합니다. 챠라다의 여름방학 선생님을 모집합니다!

자라에서는, 이러한 여름방학에 최적화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여름 휴가철에 단기간에 확 벌고 싶을 때! 수업 가이드와 교재/교구의 도움이 필요할 때! 커리큘럼을 세우는 것이 힘들 때! 여러분에게 길러지는 여름방학 선생님을 추천합니다 🙂

혜택은?

인센티브 5만원도 추가로 지급된다고 하니 단기간에 확 벌고 싶으신 분들께는 딱이시죠?

지원 방법

홈 – 배너 – 자라나는 특공대에 들어가 지원만 하면 신청이 완료됩니다!

홈 – 배너 – 자라나는 특공대에 들어가 지원만 하면 신청이 완료됩니다!

저도 원하는 시간대에 맞춰 수업 지원을 고려 중입니다. 여러분도 다양한 경험과 높은 시급으로 잊지 못할 여름방학이 되길 바랍니다!

선생님 등록 링크

자란 선생님이 자라다에 초대했어요!sitter.jaranda.kr부모등록 링크 https://parent.jaranda.kr/first자라다 – 돌봄과 배움을 함께 우리 아이의 절친한 선생님을 찾는다.돌봄부터 배움까지 우리 아이의 시간 자라기로 채워주세요 3초 만에 가입하고, 친한 선생님 찾기 카카오로 계속하기, 핸드폰 번호로 시작하기, 자라나는 선생님에 지원합니까? 바로가기 parent.jaranda.kr자라다 – 돌봄과 배움을 함께 우리 아이의 절친한 선생님을 찾는다.돌봄부터 배움까지 우리 아이의 시간 자라기로 채워주세요 3초 만에 가입하고, 친한 선생님 찾기 카카오로 계속하기, 핸드폰 번호로 시작하기, 자라나는 선생님에 지원합니까? 바로가기 parent.jaranda.kr자라다 – 돌봄과 배움을 함께 우리 아이의 절친한 선생님을 찾는다.돌봄부터 배움까지 우리 아이의 시간 자라기로 채워주세요 3초 만에 가입하고, 친한 선생님 찾기 카카오로 계속하기, 핸드폰 번호로 시작하기, 자라나는 선생님에 지원합니까? 바로가기 parent.jaranda.kr자라다 – 돌봄과 배움을 함께 우리 아이의 절친한 선생님을 찾는다.돌봄부터 배움까지 우리 아이의 시간 자라기로 채워주세요 3초 만에 가입하고, 친한 선생님 찾기 카카오로 계속하기, 핸드폰 번호로 시작하기, 자라나는 선생님에 지원합니까? 바로가기 parent.jaranda.kr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