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 같으면 물어봤어야 할 길은 이제 휴대폰을 하나만 켜놓고 주소만 입력하면 아주 쉽게 목적지를 찾아가는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정처없이 떠도는 개구리밥 인생ㅋㅋ 오늘은 옷걸이 작업을 하러 의정부에
보자~ 천장 더럽고 비싸네! 쯔뿌! 아임 소리입니다! 경우에서 너무 빠지는 표현을 했어요. 자~ 모른 척하고 처음부터 다시. 어디보자~ 천장이 엄청 높은데? 기둥을 어떻게 세워?
천장은 높고 폭은 좁은 세탁 행거 작업. 게다가 천장을 보면 온통 지뢰밭 투성이에요. 지금 러시아가 점령한 곳으로 재진격하려는 우크라이나에 가장 큰 장애물 중 하나가 지뢰라는 건 아시죠? 휴~ 어떻게 피할까요?
글쎄 어디~그렇지.저쪽은 잘 피했고 갈치~ 거기도 잘 뛰어넘었네. 옷걸이 작업을 하면서 천장의 지뢰를 도는 것은 그다지 좋지 않습니다. 그래서 전문가인 제가 (울음) 오늘 여기 존재하는 거죠? 제발 맞다고 말해주세요.
제발 제 말이 맞다고 지원이 말을 해주세요. 옷걸이 작업 진지하게 잘하네.부디 격려의 말을 해부해 주세요. 이런 말을 하는 건 돈이 안 들잖아요. 켄들리 영철이도 잘한다고 했으니까 안쪽이 넓은 당신은 더 해줘야해요…………….. 에디답고.(울음) 또 케이스도 없이 무식한 말을 했네요. 현장에 다니면서 보니까 좀 거칠어진 것 같아요.
세탁 행거 시공 어때요?예쁘게 나와요? 매끈매끈하고 빛나지 않았어요? 마치 연예인 화장술 같지 않아요? 화장을 한 듯 안 하는 깜깜한 화장법. 저희는 의정부에서 옷걸이 작업입니다. 이제 며칠 동안은 소식이 없을 거예요. 왜냐하면 저도 휴가는 즐겨야 하니까요! 시원하고 쾌적한 환경을 만들어 (에어컨 ww) 책으로도 꾸준히 읽으려고 합니다. 수박도 깨고 냉면도. 그냥 진정한 휴식을 취해보려고요. 건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