뱀꿈 해몽 뱀 나오는꿈 뱀한테 물리는 꿈

뱀꿈 뱀이 나오는꿈 뱀에게 물리는꿈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해몽시리즈 3탄으로 돌아온 알루미늄입니다. 오늘은 많이 꾸는 꿈이에요 뱀에 관한 해몽을 가져왔어요 얼마전에 친구한테 연락이 와서 뱀이 나오는 꿈을 꿨대요. 그래서 다음 콘텐츠를 고민하던 순간 이에 대한 내용을 적었으면 해서 메모장에 적어놓고 지금 포스팅합니다!

뱀꿈은 다른 꿈이 그랬던 상황에서 꿈의 내용에 따라 길몽과 흉몽으로 분류된다고 합니다. 뱀의 색깔이나 생김새에 어떤 행동을 했느냐에 따라 해석이 달라진다고 합니다. 태몽에서도 많이 꾼다고 하는데 아이를 가진 상태라면 아주 똑똑한 아이가 태어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일반적으로 서양에서는 아담과 이브의 뱀 때문에 불길하게 생각하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마찬가지로 동양에서도 취급이 좋지 않다고 합니다. 뱀을 상징하는 사람들은 야심가 및 음흉하다는 인식이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꿈에서 만나는 꿈같은 뱀은 의미가 그렇게 부정적인 편은 아니라고 하는데.. 꿈속에서 뱀 자체가 지혜를 상징하고 또 뱀에게 물리는 꿈을 꾸면 옆손이 들어오는 좋은 의미를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오늘은 몇 가지 예를 준비했는데, 이 중 해당 뱀의 꿈을 꾼 적이 있다면 의미 해석을 찾아보세요!

◆ 집에 뱀이 들어오는 꿈의 기쁜 소식이 나오거나 재물이 모여 집안 식구가 늘어나는 일이 발생하여 귀한 손님을 맞이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집안에서 뱀이 있는 꿈 본인에게 큰 도움이 되는 귀인이 나타나는 것을 의미하며, 만약 임신 중이라면 태몽일 확률이 높습니다.◆ 뱀이 집 밖으로 나가는 꿈을 꾸려고 한 것에 지장이 생기고 그로 인해 재물 손실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뱀에게 물리는 꿈 솔로라면 연애운이 높아져 새로운 인연을 만날 수 있고, 만약 만날 연인이 있다면 결혼하게 됩니다.◆ 가까운 가족이 뱀에게 물리는 몽재물운 또는 태몽몽 또는 연애운. 이때 뱀의 수가 많거나 예쁘고 크기가 클수록 큰 운이 작용합니다.◆ 손을 물리는 몽조력자나 귀인을 만나 재운이 상승합니다.◆ 다리를 물리는 꿈을 취업하거나 입학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도마뱀이 나를 무는 몽태몽 및 좋은 직장에 취직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뱀을 죽이는 꿈, 평소에는 풀지 못했던 것이 해금의 암시입니다. 그런데 임신 중에 그 꿈을 꾸면 유산할 위험이 나타납니다. 혹은 입학, 승진, 취업을 할 수 있습니다.◆ 밟아 뱀을 죽이는 꿈의 우환, 질병, 실패, 불꽃, 사고, 유산을 의미합니다.◆ 나에게 몸을 감싼 뱀을 죽인 꿈이 어렵고 힘든 일이 발생하거나 실패할 수 있습니다. 또는 본인을 방해하던 사람의 속박에서 벗어날 수도 있습니다.◆ 뱀을 돌로 때려 죽이는 꿈을 담은 물질적, 정신적 힘을 통해 목표를 달성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손으로 뱀장어를 잡는 몽태몽 또는 재운, 횡재◆손으로 뱀을 잡는 꿈은 횡회수를 의미합니다. 만약 잡은 후 놓치면 재운이 사라진대요. 또 뱀을 보고 놀라서 도망치면 돈이 내 손을 빠져나간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갈색&황금색일수록 좋대요.◆ 뱀을 잡은 후 먹는 꿈, 여자아이를 낳게 되는 태몽 혹은 자신의 능력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었던 일들이 순조롭게 진행되는 것을 의미합니다.만약 뱀을 토막낸 채로 먹으면 지혜를 발휘함으로써 성과를 낼 수 있습니다.하지만 사탕은 좋지 않지만 이것은 수술, 고통, 질병을 얻는 꿈입니다.◆ 노란 뱀이나 황금빛 뱀이 알을 품는 꿈 생산업이나 유통업에 간 투자가 이익을 얻게 됩니다.◆ 검은 뱀이 나오는 꿈 부정적인 의미로 해석되며, 특히 건강 및 죽음과 관련되어 있습니다.◆ 실뱀 및 붉은 뱀의 꿈 또는 크지만 두렵지 않은 뱀, 보석, 꽃처럼 나오는 몽녀를 둔 태몽입니다.◆ 죽은 뱀을 보는 꿈, 건강에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뱀이 나를 쫓아오는 꿈, 예상치 못한 일로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넘실거리는 뱀떼를 꾼 꿈, 자신의 것을 자랑할 수 있거나 태몽입니다.◆ 뱀이 도아리를 달고 나를 바라보는 몽학문의 전통 및 유산을 상속받을 수 있습니다.◆ 뱀이 용이 되어 하늘로 승천하는 꿈의 명예, 성공을 의미합니다.◆ 뱀머리가 여러 개 있는 꿈 다양한 사업으로 인해 신체적, 정신적으로 힘들지만 그만큼 성과를 얻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지금까지 뱀의 꿈에 대한 예를 몇 가지 들어봤습니다.읽어보시면 아시겠지만 대체로 흉몽보다는 길몽이거든요. 그래도 죽은 뱀, 검은 뱀이 나온 날은 조심해야 할 것 같아요.지금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알루미늄이었습니다!지금까지 뱀의 꿈에 대한 예를 몇 가지 들어봤습니다.읽어보시면 아시겠지만 대체로 흉몽보다는 길몽이거든요. 그래도 죽은 뱀, 검은 뱀이 나온 날은 조심해야 할 것 같아요.지금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알루미늄이었습니다!지금까지 뱀의 꿈에 대한 예를 몇 가지 들어봤습니다.읽어보시면 아시겠지만 대체로 흉몽보다는 길몽이거든요. 그래도 죽은 뱀, 검은 뱀이 나온 날은 조심해야 할 것 같아요.지금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알루미늄이었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