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 아기 토퍼엔 뒹굴거려도 걱정 없는 맞춤제작 레우토 토퍼 매트리스

레우토 주문제작으로 더욱 쾌적한 매트

레우토 주문제작으로 더욱 쾌적한 매트

곧 돌춤마움으로 향하고 있는 돌중맘도로시입니다 평소 범퍼침대를 쓰던 콩이는 뒹굴뒹굴하며 잘 잤던 효둥이 아기였습니다아직 재접근기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밤에 잘 때는 무조건 엄마에게 찰싹 달라붙은 윗니 4개가 한꺼번에 나고 나서야 엄마만 찾는 아기가 되었습니다.그래서 범퍼 침대에서 같이 자기는 힘들고 허리도 너무 아파서 해결책을 내놓은 게 아기랑 같이 바닥생활 하자!였는데요.어떤 토퍼를 깔든, 이불을 깔든 잠의 피로가 쌓여 패밀리 침대로 바꿔야 하나 하는 순간 맞춤 토퍼는 레인토퍼를 바닥에 깔고 함께 푹 자자는 것이었습니다. ➈➂ 그 후 얻은 편안함과 저녁의 평화, 그리고 제 허리 건강까지 레우토퍼가 아니었다면 정말 힘들었을 거예요. 모든 것을 잘 지켜준 레웃토퍼, 지금부터 리뷰를 시작하겠습니다 ̵̑ᴗ̵͈̑

레우토퍼는 맞춤 토퍼로 어떤 크기든 딱 맞게 제작되어 집안 곳곳에 크기에 맞게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보통 토퍼 사이즈 주문 시 토퍼 사이즈가 모두 균일하고 작기도, 또는 커서 사이즈가 애매한 경우도 있었습니다.저는 1900×2200 사이즈로 주문했습니다. 콩이+옴퍼 모두가 누우셔도 넉넉한 사이즈의 레우토퍼로 주문제작하였습니다.저희는 가족이니까 셋이서 같이 꼭 안고 자겠죠?넓게 제작 주문했습니다.

레우토퍼는 영유아용 KC인증/라돈인증을 받았습니다.국내에서는 가장 까다로운 인증이기 때문에 여기서부터 아기와 함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요.신생아 아기도 사용할 수 있는 레인 스토퍼입니다.:)

레우토퍼 세탁시 지퍼로 살짝 분리하여 세탁 가능합니다. 겉이불/내장재 이불?/토퍼로 되어 있습니다.겉이불만 한번 세탁하면 된대요.3면이 지퍼이므로 꺼내기도 편리합니다.사실 레우토퍼는 세탁하지 않고 자연스럽게 바로 사용할 수 있대요. 안전한 제품으로 만들어서 그런가봐요> ̑̑ᴗ͈ ? 100% 순면 레인보우 면화 커버로 누웠을 때의 촉감도 면이라 더 좋습니다.

바닥은 도트무늬로 미끄럼방지가 되어 미끄러지지 않도록 제작되었습니다.사실 기존에 쓰던 범퍼 침대매트가 제가 눕기에는 제 키와 맞지 않아서 그런지 직접 누웠을 때 딱딱해서 자고 일어났을 때 개운치 않았는데 두께로 100kg 어른이 누워도 토퍼가 바닥에 닿지 않아서 편안함을 느낄 수 있어요.

레우토퍼는 폭신폭신하면서 동시에 탄탄해서 아이가 잘 때도 편하게 푹 자고 저도 동시에 옆에서 케어해줘서 숙면을 취할 수 있었어요 ㅎㅎ 뒤집으면서 누워서 자는 아기에게는 레우토 에어홀폼이 영유아 숨막히는 사고를 방지해주기도 해요.

레우토퍼에 자세히 보시면 검은점이 있는데 면씨가 그대로 보이더라구요:)자연친화적이다,친화적인 레인토퍼 입니다.

레우토퍼에 자세히 보시면 검은점이 있는데 면씨가 그대로 보이더라구요:)자연친화적이다,친화적인 레인토퍼 입니다.

레우토퍼 위에서 낮에는 이렇게 활동적으로 놀기도 합니다.요즘 무릎으로 많이 기어다니는데 따뜻해서 무릎 걱정은 안 하셔도 돼요!

자기 전 수면교육도 편안한 레우토퍼 위에서 실시합니다.치아 통증이 있었는데 없어졌어요.우리 아이의 편안한 숙면을 원한다면 레우토퍼를 추천합니다라우트: 네이버 쇼핑 스마트스토어, 내 아이의 편안한 잠자리를 만들겠습니다.smartstore.naver.com라우트: 네이버 쇼핑 스마트스토어, 내 아이의 편안한 잠자리를 만들겠습니다.smartstore.naver.com#매트리스 #신생아매트리스 #유아매트리스 #토퍼 #토파추천 #아이방꾸미기 #리빙토퍼 #육아템추천 #맞춤토퍼 #토파맞춤제작 #패밀리침대토퍼 #매트리스토퍼 #범퍼침대 #범퍼베드토퍼 #아이방인테리어 #어린이방인테리어소품 #아기토파세트파매트리스 #바닥토핑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