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카디 B, 저스틴 비버, 에드 시런, 오프셋, 외톨이 집에, 리조트

[뉴스] 커디비, 저스틴 비버, 에드 시런, 오프셋, 홈애런, 리조*커디비는 자신의 순자산이 4천만달러라고 제안한 팬들의 비판에 대해 자신이 부유하고 유명할 때 재정 관리가 그다지 중요하지 않다고 주장했고 카디는 트위터에 “우리는 경기 침체를 겪고 있다… 그들은 머리를 흔드는 남자 GIF와 함께 래퍼의 순자산을 추정하는 트윗으로 답했고, 이후 카디는 기록을 바로 세우라고 답했습니다. 나는 그것보다 더 가치 있고 무엇을 추측합니까? 저축하지 않으면 일과 예산도 잃을 수 있어요! 그녀는 썼다.

*저스틴 비버는 자신의 백 카탈로그 전체에 대한 권리를 약 2억달러(1억6630만파운드)에 판매하는 계약에 가까워졌으며, 월 스트리트 저널에 따르면 가수는 회사 역사상 최대 인수인 Hipgnosis Songs Capital에 대한 권리를 매각하는 과정에 있으며, 이들은 이전 저스틴 팀버레아크의 음반에 대한 권리를 1억달러(8310만파운드) 조금 넘게 획득했습니다.

*Cradle Of Filth는 이전에 발표된 에드 시런 협업이 마침내 진행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것으로 보이며, 2021년 멤버 대니 필스는 팝스타와 연락을 취해 시런이 그를 ‘자기 자리에’ 초대했다고 밝혔고, 2022년 8월 밴드 멤버들은 트랙 작업이 진행되고 있지만 아버지가 될 시런이 세션을 지연시켰다고 말했습니다.

*오프셋은 그의 미고스 멤버의 동료이자 사촌인 테이크오프 사후 계속하는 것은 “쉽지 않다”고 말했고 이륙은 11월 그는 지난 1일 텍사스 휴스턴에서 치명적인 총격을 받아 겨우 28살이었어요.

*홈애런즈의 사운드트랙에는 더 드리프터스와 척 베리를 비롯한 아티스트들의 트랙이 포함되어 있으며, 맥컬레이 컬킨은 8살 케빈 맥앨리스터로 출연했으며, 이 영화의 사운드트랙은 스타워즈, ET the Extra-Terrestrial, Indiana Jones 등의 사운드트랙을 만든 것으로 알려진 수상력이 빛나는 작곡가 John Williams가 주로 작곡했습니다.

홈 애런 (오리지널 영화 사운드트랙) [기념판] 존 윌리엄스 앨범 1990-19 songs.open.spotify.com

*리조는 시저의 새 앨범 ‘SOS’에 몰래 출연해 더 많은 공동 작업을 함께 작업한 것으로 밝혀졌으며, 오랫동안 기다려온 가수의 2017년 데뷔 LP ‘CTRL’ 후속작이 12월 9일 발매되며 피비 브리저스와의 깜짝 콜라보레이션이 특징입니다.

*리조는 시저의 새 앨범 ‘SOS’에 몰래 출연해 더 많은 공동 작업을 함께 작업한 것으로 밝혀졌으며, 오랫동안 기다려온 가수의 2017년 데뷔 LP ‘CTRL’ 후속작이 12월 9일 발매되며 피비 브리저스와의 깜짝 콜라보레이션이 특징입니다.

https://www.youtube.com/shorts/pdzCOasq1R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