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는 아기를 목욕시키는 마더
신생아 때는 싱글벙글 웃으면서 목욕 시간을 정말 좋아했던 앨런이 언제부터인가 욕조에 물을 뒤집어쓰면 엉엉 울기 시작합니다. 그래서 아빠와 함께 샤워를 하거나 엄마는 세면대에서 고양이 세수처럼 씻겼는데, 아기 목욕의자를 이용하면 좋다는 소문을 듣고 바로 사용해 보았습니다!
구성품은 정말 심플합니다!게다가 따로 시간을 내서 조립할 필요도 없어!!! 본체에 핸들을 끼우고!4개의 빨판을 뚝딱뚝딱 넣으면 끝. 정말 쉽죠!
아기 목욕의자와 친해지기 위해 씻기 전에 거실에서 앉혀준 아빠! 그랬더니 스스로 계속 탐색을 했습니다
자, 목욕을 해볼까!!
앉자마자 손잡이에 손을 올리는데 그 모습이 왠지 안정감 있어보였어요
우리 아란이는 물을 뿌리면 원래 음~!!! 울어버립니다만, 아버지의 공식에서는 샤워기가 물에 보이지 않는데 물소리가 나면 무서워한다고 합니다.어디까지나 셋째 아버지의 의견입니다!
인체공학적으로 어린이 맞춤형 디자인이 되어있어 척추와 엉덩이를 보호하기 때문에 안정감이 있습니다!
높이도 5cm이고 쿠션감도 좋고 엉덩이도 보호해주어서 편하게 잘 앉아있었습니다 바닥에 있는 4개의 흡착판으로 눌리지 않고 고정도 잘 되어 있어서 엄마는 안심하고 있습니다
우는 아기 목욕시키기~ 사실은 정말 힘들었어요 항상 아이를 씻기고 “자기야~~”라고 부르면 집안일을 하고 호출을 받는 것이 일상이었지만 울지 않고 잘 앉아있으니 저도 편하고 아빠도 룰루루루 즐겼습니다
우는 아기를 목욕시킨 후에는 빨판을 이용하여 유리에 붙여 말리면 됩니다나사는 스테인리스이므로 녹이 잘 슬지 않기 때문에 물이 매일 닿는 목욕에서도 사용 안심!우는 아기를 목욕시키기 위한 아기 목욕의자, 친환경 소재로 부드러운 촉감의 TPE 소재의 손잡이를 포함해 디자인이 거의 라운드이므로 다치지 않고 잘 사용하실 수 있을거에요!나사는 스테인리스이므로 녹이 잘 슬지 않기 때문에 물이 매일 닿는 목욕에서도 사용 안심!우는 아기를 목욕시키기 위한 아기 목욕의자, 친환경 소재로 부드러운 촉감의 TPE 소재의 손잡이를 포함해 디자인이 거의 라운드이므로 다치지 않고 잘 사용하실 수 있을거에요!나사는 스테인리스이므로 녹이 잘 슬지 않기 때문에 물이 매일 닿는 목욕에서도 사용 안심!우는 아기를 목욕시키기 위한 아기 목욕의자, 친환경 소재로 부드러운 촉감의 TPE 소재의 손잡이를 포함해 디자인이 거의 라운드이므로 다치지 않고 잘 사용하실 수 있을거에요!더 마더 유아욕조 목욕의자 – 아기의 안전한 목욕을 위한 필수 선택 : 더 마더, 아기 목욕, 신생아 목욕, 접이식 목욕, 아기 목욕, 유아 목욕 smartstore.naver.com자세한 사항은 링크로 확인해보세요!자세한 사항은 링크로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