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용 미니 선풍기 아이리버 IF-C22 손선풍기 쿨링팬 최고

더운 건 정말 더운데 문제는 회사가 밖보다 덥고 저 같은 무더운 버스 대기시간이 너무 더워서 휴대용 미니 선풍기 겸 책상 선풍기 겸 둘 다 되는 멀티플 아이를 찾다가 아이리버 제품이라고 해서 바로 사용해봤습니다.

작년에는 뭐하고 다음에 또 살거야?작년에 쓰던 책상 선풍기를 상자까지 버리지 않고 아껴뒀다가 더워지자마자 다시 꺼냈는데 휴대용 미니 선풍기가 켜놓으면 1분 뒤에 자동으로 꺼지고 다시 켜놓으면 1분 뒤에 다시 꺼지는 걸 자꾸 반복해서 버려버렸어요.(아 물론 충전도 잘해줬지만)

책상용 선풍기로도 사용할 수 있어야 팔을 계속 다치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저 같은 게으른 사람들에게는 필수 조건입니다.

구성품: 휴대용 미니선풍기, 크래들(책상받침대), 충전케이블, 사용설명서

충전 어댑터는 별도 구매입니다.

아이리버 스톰 아이스선풍기 뒷면 아이리버 IF-C22 모델은 3가지 색상입니다.화이트,블루(민트),핑크(파스텔핑크)

아이리버 스톰 아이스 선풍기 옆모습 근데 핑크 진짜 예쁘죠?블루(민트)와 핑크색 중 고민했는데 일단 화이트 컬러 초이스 안하길 잘한 것 같아요.컬러가 너무 예쁘게 빠졌어요.

휴대용 미니 선풍기의 전면 선풍기 뒷면이 둥실둥실해서 뒷면으로 넘어뜨릴 수가 없거든요. 그런데 굳이 뒷면에 눕힐 필요도 없고 선풍기는 사용할 때 앞뒤 모두 공기가 통해야 하기 때문에 눕혀서 사용할 일도 없기 때문에 아무 상관이 없습니다.

손잡이가 한손에 쏙 들어가는 크기 선풍기 헤드부분 지름은 5.2cm 헤드부분 포함 총길이는 16cm 손잡이부분 지름만 3.3cm휴대용 미니 선풍기 바닥 부분입니다.혼자 세울 수는 있지만 크래들이 없기 때문에 매우 위험에 처해 있으므로 크래들(거치대) 필수입니다.크래들 높이 2.8cm 바닥부분이 더 넓지만 타원형이라 길이가 긴부분의 지름이 6cm게다가 책상 바닥은 유리를 깔기도 하기 때문에 여름에 얼음을 가득 채운 컵에서 흘러내린 물기가 있는 유리 책상 위에 휴대용 미니 선풍기를 올려놓아도 혼자 슬슬 미끄러져 떨어지지 않도록 미끄럼 방지 패드가 붙어 있습니다.크래들과 선풍기가 끼는 느낌이 아니라 휴대용 미니 선풍기를 크래들에 올려주는 느낌, 그래서 선풍기를 들면 크래들은 전혀 따라오지 않고 휴대용 미니 선풍기만 쑥 빠져 나오고 크래들은 그 자리에 그대로 있습니다.크래들을 분리해서 끼우는 것이 힘들지 않기 때문에 장점이기도 하지만 이동할 때 크래들을 따로 준비하려고 하면 그건 좀 귀찮을 것 같고 단점이기도 합니다.아이리버 휴대용 미니 선풍기는 양쪽 버튼 왼쪽 버튼이 냉각 버튼/오른쪽 버튼이 전원 버튼 및 풍력 조절 버튼 위에는 LED 램프가 있어 작동 상태를 육안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미니 선풍기 뒷면에 전원 연결 부분이 있는데 제가 좋아하는 C타입 케이블을 사용할 수 있어요.휴대용 미니 선풍기 작동 방법 우측버튼을 다시, 전원작동 및 선풍기풍 우측버튼을 다시, 선풍기풍 3단 우측버튼을 다시 누르면 OFF(전원 꺼짐)냉각 버튼은 선풍기가 작동하고 있을 때만 사용 가능 냉각 버튼을 누르면 LED 램프 위에 파란색 램프가 켜져 육안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냉각버튼을 작동시켜서 선풍기 바람이 시원해지는지 확인해봤는데 그렇지 않았어요. 바람이 시원해지는 것이 아니라 선풍기 앞에 붙은 냉각팬 자체가 정말 얼음 자체처럼 시원해집니다.선풍기를 피부에 딱 붙여서 사용하면 바람의 시원함을 느끼기 어려운 다른 선풍기와 달리 냉각팬 덕분에 시원함 10배로 느껴집니다.충전 중에는 케이블 하부에 빨간 LED 램프 작동.완충되면 LED 램프가 꺼집니다. 제품이 도착하자마자 테스트만 해보고 충전을 했는데 완충까지 걸리는 시간은 2시간이 조금 넘었습니다.보통 배터리 소진 후 완충되는데 3시간 정도라고 합니다.배터리가 풀충전되면 사용 가능 시간은 가장 강한 바람으로 사용한다면 약 3시간 정도.1단계 바람으로 8시간이나 쓸 수 있다고 하는데 사실 요즘처럼 더울 때는 1단계 바람으로는 태그도 없어서 3시간 정도로 보시면 될 것 같아요.아이리버스톰 아이스손선풍기 COUPANGwww.coupang.com쿨링팬을 생각보다 좋아하기 때문에 나는 선풍기만 생기면 좋겠다, 라는 마음으로 틀었는데, 지금은 손선풍기로 목, 얼굴, 뺨 등 더위로 쉽게 뜨거워지는 부분에 냉찜질을 뿌리듯이 사용하고 있어 추천하는 휴대용 미니선풍기입니다.쿨링팬을 생각보다 좋아하기 때문에 나는 선풍기만 생기면 좋겠다, 라는 마음으로 틀었는데, 지금은 손선풍기로 목, 얼굴, 뺨 등 더위로 쉽게 뜨거워지는 부분에 냉찜질을 뿌리듯이 사용하고 있어 추천하는 휴대용 미니선풍기입니다.https://www.youtube.com/shorts/Yf1Jwzu43Ro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