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이 되고 나서 건조해져서 선물 받은 핸드크림도 전부 사용해서 새로운 핸드크림이 필요한 참이었습니다.타이밍 좋게 카밀 핸드크림 세트가 코스트코에서 세일하고 있었기 때문에 핸드크림을 많이 샀습니다.
겨울이 되고 나서 건조해져서 선물 받은 핸드크림도 전부 사용해서 새로운 핸드크림이 필요한 참이었습니다.타이밍 좋게 카밀 핸드크림 세트가 코스트코에서 세일하고 있었기 때문에 핸드크림을 많이 샀습니다.
<제품 정보>상품명:카밀 핸드&네일 크림 세트 구성:카밀 핸드&네일 크림 클래식 133ml+인텐시브 133ml+라벤더 75ml값:11,990원(할인하고 9,990원에서 구입)구입처:코스트코 고척점 구입 시기:2023년 12월 전 성분:카밀 핸드&네일 크림 클래식:정제수, 에틸 헤키실스테아레ー토, 글리세린, 그리고 세리 루스테아레ー토에스이ー, 하이도로지에네텟도코코-그리고 세라 이즈, 세테아링, 그리세세릿크알코ー루, 밀리 오스, 포도당 알 코레 아토릿크스 알코올 추출물, 알코올, 데시 글라이콜, 소지움 벤조 에이트, 포타슘 솔베이고, 벤질 알코올, 헤키실싱남알, 리나 룰, 벤질 사시리 환율,리모넨, 시토로네오ー루, 알파-이소 메틸 아이 오논, 시토랄, 쿠마린, 지에라니 올 카밀항도&네일 크림 인텐시브:정제수, 에틸 헤키실스테아레ー토, 글리세린, 그리고 세리 루스테아레ー토에스이ー, 하이도로지에네텟도코코-그리세라이제라이즈, 세테아알코ー루, 아보카도리칼보리아, 맥아 추출물, 아보카도 리리 수컷의 잎 추출물로 추출물이고,헤키실싱남알, 벤질 알코올, 리나 룰, 벤질 사시 레이트, 리모넨, 시토로네오ー루, 알파-이소 메틸 아이 오논, 시토랄, 쿠마린, 지에라니 올 카밀항도&네일 크림 라벤더:정제수, 에틸 헤키실스테아레ー토, 글리세린, 그리고 세리 루스테아레ー토에스이ー, 하이도로제네치도코코-그리고 세라 이즈, 세테 아릴 알코올, 마토리카리아 꽃 추출물에 비사보로ー루, 포도당, 라벤더(8ppm)기름 가죽자 레모네이드(8분의 알코올)칼륨 솔베이고, 벤질 알코올, 리나 룰, 리모넨, 시토랄, 지에라니 올, 쿠마린
<리뷰> 카밀 핸드크림과 총 3종이 들어간 카밀 핸드크림 세트입니다. 종류는 클래식, 인텐시브, 라벤더입니다.
클래식은 카밀 핸드크림 하면 보통 떠오르는 기본 핸드크림입니다. 선물을 받거나 세일을 하면 아무 생각없이 잘 사용하던 제품입니다. 항공 승무원들이 좋아하는 베스트셀러 아이템이라는 건 이번에 처음 알았네요. 인텐시브는 클래식보다 건조한 손을 위해 만들어진 제품입니다. 더 쫀쫀하고 보습력이 강한 제품입니다.
라벤더는 말 그대로 라벤더 오일과 향이 첨가된 제품입니다.보통 핸드크림이라고 불리는데, 카리는 나름 핸드&네일, 즉 손과 손톱 모두를 위한 크림입니다. 건조한 겨울에 손뿐만 아니라 손톱 큐티클 부근에도 바르면 손톱 주변도 촉촉하고 깨끗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독일 더마 테스트에서 저자극 평가를 통과한 제품입니다. EXCELLENT 랭크를 획득하였습니다.Made in Germany라고 자랑스럽게 쓰여져 있는데, 2012년부터 19년까지 8년 연속 독일 핸드케어 시장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코스트코 포장답게 뒷면에 있는 점선 부분을 벗겨서 개봉해 주세요.영어로 Easy Open이라고 표기가 되어 있어서 화살표 형태로 어디서 따야 하는지 잘 알려줍니다.뒷판을 분리하면 3종류의 핸드 크림을 쉽게 꺼낼 수 있습니다. 플라스틱 부분이 종이에서 쉽게 분리되어 분리수거도 편합니다.133ml 클래식과 인텐시브 핸드크림과 75ml 라벤더 핸드크림입니다. 모두 Vegan 제품으로 개봉 후 12개월까지 사용 가능합니다.클래식 핸드크림은 카밀 핸드크림 하면 떠오르는 그 텍스처, 그 향기, 그리고 그 보습감의 상품입니다. 손에 땀이 많이 나는 분은 손이 코팅되는 느낌이 들어 반들반들해질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그럴 때는 손등 위주로 바르고 손바닥은 나중에 남은 정도로 보습해도 충분하거든요.인텐시브도 133ml의 용량이므로 클래식처럼 길쭉한 용기에 담겨 있습니다. 알로에베라와 아보카도 성분이 더 추가되어 클래식보다 쫀쫀한 텍스처와 강한 보습력이 특징이라고 합니다.인텐시브는 아직 열지 않아서 정확한 사용 평가는 나중에 사용하게 되면 천천히 업데이트 해보겠습니다.위의 2개가 133ml의 길쭉한 모양이지만, 라벤더는 75ml의 약간 땅딸막한 케이스입니다. 제형이나 수분감은 클래식과 비슷하지만 라벤더 향이 고소합니다.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라벤더 향은 조금 매운맛이 없으니까 향에 민감하신 분들은 강하게 느껴질 수도 있겠네요.참고하실 수 있도록 카밀 핸드크림 클래식 텍스처를 찍어봤습니다.쫀쫀함 없이 부드럽게 펴 발라줍니다. 핸드크림을 바르고 나서 손이 미끄러지는 느낌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면 한 번에 너무 많이 바르지 마세요.계절을 불문하고 손을 닦으면 핸드크림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용량이 충분하고 가격이 좋은 카밀 핸드크림 세트는 꽤 반가운 구성이었습니다. 내년 환절기까지 부지런히 쓸 수 있겠네요.<온라인 구매> 코스트코 온라인몰에는 다른 다양한 선물세트 구성이 있는지 한 번 확인해 보세요.마케터 이봄의 구매 후기는 모두 제 돈으로 산 것입니다. 도움이 된다면 공감을 눌러주세요!옆에 추가하시면 매주 코스트코 할인 상품 정보와 코스트코 제품 리뷰 정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