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인용 좌식 리클라이너 쇼파 다락방 인테리어에 활용했어요

안녕하세요 다락방 테라스 집 꾸미는 남자입니다.

하루 종일 오랫동안 서서 생활하다 보면 집에 왔을 때 편안한 소파에 주저앉았을 때 기분이 너무 좋아요.

저희 집 복층 다락방에도 처음 이사 왔을 때 소파를 둬야 할지 한참 고민했는데 바닥에 앉으면 난방이 안 되고 차가워서 불편했어요. 그리고 소파를 구입한 후 복층 다락방에 소파를 설치하는 것도 고민했고, 어떤 것을 선택해야 하는지가 중요했습니다.

좁은 통로를 통해 복층형 다락방과 아주 궁합이 잘 맞는 1인용 좌식 리클라이너 소파 다락방 인테리어에 활용한 이야기를 나눠보세요. 제품을 보는 1인용 좌식 리클라이너 소파를 선택한 이유

저희 집 복층 다락방으로 올라가는 계단입니다.

전원주택이나 펜션 같은 데 가보면 집이 크고 복층 계단도 큰 걸 봤는데 저희 집은 유관으로 봐도 큰 남자 한 명 올라갈 정도예요.

폭을 실제로 줄자로 측정해 보겠습니다.

폭이 630mm 정도 되는데 실제 가구 구매 시에도 현장에서 폭을 확인하거나 구입 시 듣거나 세부 정보 등에 나온 정보를 반드시 확인합니다.

어느 정도 여야가 있어야 복층 다락방에 올라갈 때 턴하는 것까지 고려해서 올릴 수 있습니다.

다락방 인테리어를 활용할 때 이런 거실에 큰 소파는 생각지도 못한 이유가 계단 폭입니다.

물로 사진 속 소파가 굉장히 크긴 해요. 일반 소파는 올릴 수 없기 때문에 1인용 좌식 리클라이너 소파부터 찾아봤어요.

전체적인 큰 틀에서 어떤 타입의 소파를 다락방에서 사용할지 결정했다면 다음 고민은 타이자인이었습니다.

1인용 좌식 리클라이너 소파를 검색해 보면 의자만의 것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그런데 저는 원목 가구들이 많이 배치되어 있는 복층 다락방에도 인테리어 조화를 위해서, 1인용 좌식 리클라이너 소파에도 원목 요소가 들어가 있기를 원했어요. 그래서 발 부분은 이렇게 따뜻한 내추럴 원목 재질이에요.

소파커버는 따뜻한 느낌의 면소재입니다.

색상은 밝은 색은 금방 더러워 보일 것 같고 너무 어두운 색은 싫어서 합의점을 찾았지만 밝은 회색입니다.

실사용기 쿠션감이 좋아 누울 수도 있습니다.

1인용 좌식 리클라이너 소파를 실제로 사용하여 느낀 장점을 한 번 나열해 보겠습니다.

일단 쿠션감입니다.

딱 봐도 소파가 너무 빵빵해 보여요. 이렇게 눌러보시면 푹신푹신한 느낌을 확실히 느끼실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리고 세탁하기 편한 것이 너무 좋아요. 아무래도 면 소재이기 때문에 오염물의 수분을 흡수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지만, 그럼 씻어서 세탁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분리가 되지 않으면 세탁에 대한 답이 나오지 않습니다만, 이렇게 부품별로 세탁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지퍼와 부직포로 되어있어 쉽게 붙였다 뗄 수 있어요. 부직포만으로는 고정력이 부족하기 때문에 지퍼도 달려 있는 것 같습니다.

1인용 좌식 리클라이너 소파의 좋은 점이 또 있습니다.

리클라이너 시스템이므로 완전히 평평하게 만들 수 있기 때문에 누울 수도 있습니다.

솔직히 그렇게 넓은 건 아니지만 몸집이 작은 분은 누울 수 있어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가장 중요한 복층형 다락방 인테리어 효과입니다.

아무리 기능이 좋든 예쁘지도 않고 인테리어 효과도 좋지 않았다면 사지 않았을 텐데, 1인용 좌식 소파 3개로 나뉜 쿠션과 어디에도 잘 어울리는 밝은 회색, 따뜻한 면 소재의 느낌이 복층형 다락방 인테리어에 훌륭한 요소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마무리 멘트 소파 쿠션도 예쁘게 매치했어요

처음에는 1인용 방석 리클라이너 소파만 놓았는데 소파만 놓기에는 부족한 것 같아 소파 쿠션을 열심히 찾아보다가 저희 집과 딱 맞는 소파 쿠션을 샀습니다.

복층 다락방에는 실내 식물들도 많이 놓여 있고 야자수가 들어가 소파 쿠션을 1인용 방석 소파에 올려놓으면 너무 예뻐요. 오늘은 다락방 좁은 공간에 배치한 1인용 좌식 리클라이너 소파 이야기로 포스팅을 해봤습니다.

감사합니다。

error: Alert: Content selection is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