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아이 그림으로 손수건 인쇄 주문 제작

안녕하세요 이란 패브릭입니다.

아이가 그린 그림으로 손수건을 인쇄해서 제작했어요.

우리아이 그림 손수건으로 제작

어린이집에서 우리 아이가 그린 예쁘고 멋진 그림을 손수건으로 인쇄해서 맞춤 제작하는 건가요?스캔도 해야 하고 맞춤 제작도 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지만 스케치북에 그린 그림은 잃어버리기 쉽고 보관도 생각보다 쉽지 않을 것입니다.

종이를 분리수거할 때 같이 버리는 경우도 흔하고, 이렇게 손수건으로 주문 제작하면 외출할 때 가방에 넣어 사용할 수도 있고, 3~5시간 세탁 후 재단

손수건 재단 사진입니다 원단 인쇄 작업부터 손수건 봉제 작업까지 직접 하고 있습니다 재단을 하면서 불량이 없는지 꼼꼼히 살펴보면서 원단을 자르고 있습니다.

한 곳에서 작업을 하기 때문에 아무래도 제작 시간이 빠르거나 제작 금액도 더 저렴할 수 있습니다.

어떤 이미지로든 손수건 제작 가능

포토샵에서 읽을 수 있는 파일이라면, 색상(도수)에 관계없이 손수건의 주문 제작이 가능합니다.

원단에 손수건 이미지를 인쇄하는 방식이라 원하시는 사이즈로 제작됩니다.

소량 손수건 주문 제작도 가능하며 대신 사이즈에 따라 최소 수량은 조금씩 다를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OPP 비닐포장도 가능합니다 제작 문의시 말씀해주세요.추가금액 발생합니다 손수건 주문제작 및 패브릭

손수건 주문제작은 원단인쇄부터 봉제까지 하는 이란 패브릭이 좋습니다 저희는 면100% 원단인 면60수 원단으로 손수건을 인쇄하고 있습니다 언제든지 문의주세요.전화번호:053566 3255 전화하기 톡톡 문의주세요

궁금하실 때 네이버 톡톡하세요!

궁금하실 때 네이버 톡톡하세요!

 

error: Alert: Content selection is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