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라문의 검 출연자 이준기 신세경 시청률, 몇부작 드라마 정보

아라문의 검 연출 김광식 출연 이준기, 장동건, 신세경, 김옥빈, 이혜은, 주명, 김도현, 정환, 김민성, 이주원, 이시우, 이채경 , 정석용 , 유민규 방송 2023,tvN

드라마:아라문의 검연출:김광식 극본 : 김영현, 박상영 출연 : 장동건, 이준기, 신세경, 김옥빈 타 방송회:12부작 첫 방송:2023년 9월 9일 tvN 토일드라마 시놉시스:태고땅 아스에서 다른 전설을 써가는 타곤, 은섬, 탄야, 테알하의 운명적인 이야기

드라마”아라 그의 검””미오””신호””나의 아저씨”까지 김·원 바로 감독은 그야말로 작품성과 흥행까지 모두 잡고 연출의 신이 되었습니다.믿어 보면 감독이 되었습니다.그런 그가 장·동건과 송·준기, 그리고 김·지원, 김·옥빙과 함께”아스 덜 연대기”를 가지고 찾아온다고 했을 때 엄청날 것이라고 생각했다.잘 나가는 연출가에게 맡기드라마는 무려 400억 프로젝트이죠.이는 절대 실패하는 편성은 아니라고 생각했으나 기대치가 너무 컸을까요?엄청난 화제 중 공개된 드라마는 18부작까지 단 한번도 시청률 2자릿수를 넘지 못하고 전국 7.7%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아쉽게 빠졌어요.그리고 4년 이후 김·원화 석에 이어영화”안·시손”을 연출한 김·그아은식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아스 덜 연대기 시즌 2이라고 말해<아라 그의 검>이 지난 첫 방송을 시작했습니다.

사실은 송·준기와 김·지원이 퇴장하고 이·준기와 신·세경이 합류하고 시즌 1에는 미치지 않는 화제성으로 시작한 것 같아요.그러나 우려보다는 긍정적 신호들이 큰 첫 방송이었던 게 아닌가 싶습니다수도권에서 5.5%를 기록하고 산뜻하게 출발했습니다.시대 극약 물질의 대가다 김·입술과 박·쌍용 작가가 시즌 1의 고언을 발판에 훨씬 쉽고 시청자의 몰입과 재미를 모두 파악할 수 있는 각본을 목표로 했대요.예고편에서 봤는데 액션과 말하면 이준기를 잘하잖아요.송·준기에 이어한명 2역을 맡았어요.액션작답게 풍성한 드라마라고 자연스럽게 생각했다.장·동건과 김·옥빙이 지탱하고 새로 이·준기와 신·세경이 합류한 드라마”아라 그의 검”이 확실히”아스 덜 연대기”를 넘는 사랑을 받을 수 있을까요?

사실 송중기와 김지원이 퇴장하고 이준기와 신세경이 합류하면서 시즌1에는 미치지 못하는 화제성으로 시작한 것 같습니다. 하지만 우려보다는 긍정적인 시그널이 큰 첫 방송이 아니었나 싶습니다. 수도권에서 5.5%를 기록하며 상쾌하게 출발했습니다. 사극물의 대가라 할 수 있는 김용현과 박상영 작가가 시즌1의 쓴소리를 발판으로 훨씬 쉽고 시청자들의 몰입과 재미를 모두 사로잡을 수 있는 각본을 지향했다고 합니다. 예고편에서도 봤는데 액션 하면 이준기가 잘하잖아요. 송중기에 이어 1인 2역을 맡았습니다. 액션 대작답게 볼거리가 많은 드라마라고 자연스럽게 생각했습니다. 장동건과 김옥빈이 받쳐주고 새롭게 이준기와 신세경이 합류한 드라마 ‘아라문의 검’이 확실히 ‘아스달 연대기’를 뛰어넘는 사랑을 받을 수 있을까요?

*아라 그의 검 출연진의 등장 인물 정보 타곤(장·동건):아스 달 첫 왕으로 처절한 투쟁 끝에 얻은 권력의 정점에 선 남자 타곤.이번의<아라 그의 검>은 아스 어달을 넘는 타곤의 야심과 공식적인 두 아들의 후계 구도에 관전 포인트를 지켜볼 필요가 있다고 보여집니다.지략가이다 사실상 아스달을 설계한 사야(이·준기)과 실제 테알하(김·옥빙)사이에서 태어난 작은 아라 문”아로 구”가 있습니다.그러나 여전히 타곤세가 강해서 어떻게 드라마의 스토리가 이어질지는 지켜봐야 하는 것은 아닌가 생각합니다.장·동건이 오랜만에 돌아오네요.스틸에서 보이는 변함 없는 남성미와 관록은 쿠우…과거의 연기력으로 인정 받고 싶어서 다양한 작품에 뛰어든 그런 열정은 이제 사라진 것처럼 보이지만.이 작품 이후 허·지노 감독의 영화에 돌아온다는 것에서 반가운 소식이 하나 늘었네요.

사야/웅솜(이·준기):이·준기는 ‘이·나이싱기’웅솜과 아스 달의 전군장 사야에서 한명 2역을 연기합니다.아스 달 등 타곤에 아들이 태어나고 그가 아스 어달을 잇는다는 확신이 없어진 상태여서 너무 불안했다.전장에 나가고 목숨을 걸고 싸워야 하고 승전 보를 가지고 와도 지금은 오직 전장의 리더로서의 평가가 “아 락”에 의해서 얇아 집니다.또 가래야(신·세경)의 마음은 여전히 웅솜을 향하고 있어 자기에는 한번도 눈을 돌리지 않는 것도 아쉽다.그런 매일 불안과 웅솜이 “지에림이나이싱기”라는 것이 된 데도 질투하고 미치겠어요.

여기에 이준기는 아스 대륙 동쪽의 막강한 권력자 ‘나이신기’가 된 은섬을 연기합니다. 아고족뿐만 아니라 박해받는 대륙의 모든 부족과 사람들을 해방시키려는 거대한 꿈을 안고 타곤과의 대전쟁을 준비합니다. 하지만 타곤과 맞서려면 그곳에는 베네봇 형제 사야와 안심하고 지켜보는 탄야가 있습니다. 워낙 액션이 뛰어난 배우이기도 하고 연기력 자체도 얄밉도록 잘 소화하는 배우가 이준기이기에 이번 <아라문의 칼>에서 또 어떤 쾌감의 액션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지 기대가 됩니다.

가래야(신·세경):재림 아사신에서 아스 달의 대제관인 탄 야를 신·세경이 연기합니다.그는 아스 달의 왕인 절대자 타곤을 위협할 정도로 어느새 성장하고 그를 쓰러뜨리기 때문에 사야와 무 베크(박·해즌)의 연합까지 준비하면서 착실하게 전쟁 준비가 되어 있다고 생각했는데, 사라진 웅솜이 아스 달의 적에서 아라 그의 대적인 “이나이싱기”가 됐다는 소식에 접하게 됩니다.그를 쓰러뜨리러 나서아스 달 군대를 축복해야 한다 아이러니에 둔 땅아.그런 혼란도 잠시, 자신이 앞으로 해야 할 일이 무엇인지, 어떻게 웅솜이 “이나이싱기”에 됐는지 그 의미를 받아들이기 때문에 나선대요.최근 유튜브만 뜨겁다라고 생각했던 신·세경이<아라 그의 검>의 탄 가루로 재림했군요.그녀가 사야와 웅솜과 꿈꾸는 세계로 갈 수 있을까요?

테알하(김옥빈)아버지를 자기 손으로 죽이고 타곤의 목숨을 건 담판을 통해서 아스 달의 왕비가 된 테알하을 맡은 김옥빈.스틸 컷만 봐도 자신감 넘치는 배짱과 카리스마가 느껴집니다.그런 힘에다 이제는 타곤과 자신 사이의 아들아 록까지 본 것이어서 더 높은 아스달을 발밑에 두고 연기하고 싶다는 욕망을 가꾸어 갑니다.그러나 항상 미워하다 내가 있습니다.아슬아슬한 타곤과의 관계를 두고라도 작은 아라 문”아 락”를 위협하는 사야는 반드시 제거해야 할 인물.타곤이 진심으로 아끼고 있다고 해도 테알하에는 지금 아무것도 눈에 보이지 않는 것이 없어요.김·옥빙의 왕비의 연기는 딱 봐도 기개가 대단하더군요너무도 배우 자체가 탄탄하기 때문입니다.과연 그녀는 아스 어달을 어떻게 잡고 흔들 수 있을까요?

테알하(김옥빈): 아버지를 자신의 손으로 죽이고 타곤과의 목숨을 건 담판을 통해 아스달의 왕비가 된 테알하를 연기한 김옥빈. 스틸컷만 봐도 자신감 넘치는 베짱이와 카리스마가 느껴집니다. 그런 힘에 더해 이제 타곤과 자신 사이의 아들 알록까지 봤기에 더욱 높이 아스달을 발밑에 두고 연기하고 싶은 욕망을 키워갑니다. 하지만 눈엣가시라고 할 수 있는 사야가 있습니다. 아슬아슬한 타곤과의 관계를 떠나서라도 작은 아라문 ‘아록’에게 위협이 되는 사야는 반드시 제거해야 할 인물. 타곤이 진심으로 아끼고 있다고 해도 태알하에게는 지금 아무것도 눈에 보이지 않는 것이 없습니다. 김옥빈 왕비의 연기는 딱 봐도 기개가 대단하죠. 워낙 배우 자체가 탄탄해서 그런가봐요. 과연 그녀는 아스달을 어떻게 잡고 흔들 수 있을까요?*<아라 그의 검>관전 포인트/몇부작 드라마 OTT정보 전작”아스 덜 연대기”이후 타곤이 왕좌를 획득하였으며 8년의 시간이 흐른 뒤 말이 바로<아라 그의 검>입니다.이미 드라마에서는 보이지 않는 시간 동안 아스 덜 왕국은 타곤으로 학살된 부족이 대대적으로 반란을 일으켰지만 모두 진압에 성공하고 아고족은 웅솜의 지휘 아래 30것 씨족의 대통일을 이루겠습니다.이제 불가피하다 타곤의 아스 달과 웅솜의 아고 연합이 아스 대륙의 운명을 건 전쟁할 수밖에 없습니다.앞으로 펼쳐질<아라 그의 검>은 그런 전쟁의 지략과 블록 버스터 드라마답게 쏟아지는 전쟁 액션에 중점을 두고 보면 재미 있는 것은 아닐까 생각합니다.여기에 사야와 웅솜을 맡은 이·준기가 어떤 연기를 선 보일지 지켜보자 재미 있는 관전 포인트라고 생각합니다.아스 달의 사야와 테알하 왕비의 불가피한 대결, 그리고 탄 가루를 위한 사야와 웅솜의 애틋한 로맨스까지 관전 포인트가 꽤 많습니다.벌써 1/2화가 시작이었지만 5% 가까운 시청률을 보인 것은 그런 중요한 충분한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 때문이 아닌가 생각합니다.이번 작품은 전 12부작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전작은 넷플릭스를 통해서 볼 수 있었지만, 이번의<아라 그의 검>는 디즈니+를 통해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당연히 tvN드라마이기 때문에 티 빙이 보입니다.동영상 YouTube / 화상출처; NAVER동영상 YouTube / 화상출처; NAVER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