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주 엘시티 레지던스에서 1박하면서 웰컴 기프트로 블랙테나더치 커피 패키지를 받은 숙소만으로도 힐링이 되는 곳인데 고급스러운 coffee와 함께 엘시티에서 홈카페 분위기도 내고 해운대 바다를 보며 여유롭게 보니 우리만의 여유 카페가 만들어진 것 같아 행복했다.
내가 이번에 받은 홈카페에 최적인 블랙테나더치 시그니처는 고소한 베리향과 부드럽고 신맛이 나는 매력적인 맛이지만 입안은 꽃향기로 가득한 로라블룸이다.
홈카페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블랙테나 패키지 구성은 더치커피 원액 500ml 1병과 100ml 샘플 2병이나 들어 있다.
상자 안에는 커피 원산지가 적힌 보증서가 들어 있는데 신선한 맛과 품질을 위해서는 로스트 시기를 확인해야 한다며 자세한 설명이 있어 좋았던 Ethiophia 원산으로 로라 블룸은 중후함 속에 상큼함이 숨겨져 있기 때문에 입 안에 머금고 혀를 부드럽게 굴려보면 왜 이렇게 이름이 만들어졌는지 짐작할 수 있다.
블랙테나닷치는 제조일로부터 45일이라고 하는데, 불가피하게 추출 후 30일 이상 지나면 맛이 흐려지고 향이 옅어지므로 냉장 보관은 물론 한 달 안에 먹으라고 해서 집에 와서도 든든히 먹었는데 맛이 차갑고 매력적인 원두 200g을 사용해 블랙테나닷치 커피 원액 500ml를 추출했다고 한다.우유나 물과 비율은 3:1로 섞어서 마시는 원액으로 되어있고, 100ml 샘플병에는 신선함이 가득 담겨있었다고 합니다.해운대 바다를 바라보며 마시는 더치커피의 맛은 황홀하다.전날 날씨가 나빠 걱정했는데 햇빛 가득 들어오는 창가에 앉아 블랙테나 한 잔 마시면 가기 싫어진다. 홈카페 누리다가 레이트 체크아웃 후 더 늦게 나왔다는시키는 대로 3대1 비율로 아이스더치를 만들어 먹었는데 신맛 속에 꽃향기가 나는 맛이 너무 매력적이라는 하나의 맛이 아니라 다채로운 맛이 입속에서 느껴지는데 해운대 바다가 좋은지 신선한 원두로 만든 블랙테나더치 커피가 맛있는지 여행하면서 즐기는 홈카페 분위기도 카페에 온 것처럼 더 편하고 좋다블랙테나X엘시티 레지던스 이사진이 말하는 어두운 아침 햇살이 쏟아지는 창가에 앉아 눈으로 사치하고 입으로 느끼는 이 맛! 다 좋았던 블랙테나 더치커피는 라떼로 만들어 마시면 더 맛있다고 해서 집에 가려고 만들어 마셨는데 순한 우유와 싱글 오리진 원두 맛이 어우러져 좀 더 마일드하고 진정한 홈카페 라떼를 마시는 것 같았다.집들이선물이나 친구들 선물에도 고급스러움이 가득했으면 좋겠다좋은 곳에서 좋은 커피를 마셔서 그런지 어느 shop보다 감성이 넘치는 엘시티 카페 블랙테나더치에서 홈카페 분위기를 만들어본 웰컴 선물로 받은 것이라 마시면서 오션뷰를 바라보며 쉬는 부산여행이 더 즐거웠고 더 행복한 시간으로 마무리되었다고 생각한다.좋은 곳에서 좋은 커피를 마셔서 그런지 어느 shop보다 감성이 넘치는 엘시티 카페 블랙테나더치에서 홈카페 분위기를 만들어본 웰컴 선물로 받은 것이라 마시면서 오션뷰를 바라보며 쉬는 부산여행이 더 즐거웠고 더 행복한 시간으로 마무리되었다고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