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근교 여행] 1박2일 가창 글램핑장 다녀온 후기

가창 글램핑장 대구광역시 달성군 가창면 단산1길 47-1

안녕!

여자 셋이서 우정여행을 다녀왔는데요. 1박 2일 가창 글램핑장에 다녀온 소감을 적어보려고 합니다.

출발하기 전에 이마트에서 쇼핑을 합시다! (네…여자 셋이서 먹는거죠…웃음) 저희는 이마트가 편해서 여기서 쇼핑을 했는데 혹시 글램핑장 근처를 찾으신다면 가까운 대형마트 “가창농협 로컬푸드 직판장”을 검색해서 쇼핑을 하셔도 됩니다. 위치 공유할게요.

가창농협 로컬푸드 직판장 대구광역시 달성군 가창면 가창로 641글램핑장 내 매점에서는 정말 간단한 라면 정도 밖에 판매하지 않아서 추가로 필요한 것이 있으면 이쪽으로 가야 합니다. 저희도 얼음 생각이 안 나서 차 타고 다시 다녀왔어요.글램핑장 내 매점에서는 정말 간단한 라면 정도 밖에 판매하지 않아서 추가로 필요한 것이 있으면 이쪽으로 가야 합니다. 저희도 얼음 생각이 안 나서 차 타고 다시 다녀왔어요.글램핑장 내 매점에서는 정말 간단한 라면 정도 밖에 판매하지 않아서 추가로 필요한 것이 있으면 이쪽으로 가야 합니다. 저희도 얼음 생각이 안 나서 차 타고 다시 다녀왔어요.체크인 15:00/체크아웃 11:00저희는 입실 시간에 맞춰서 도착했어요.체크인하고 주차하면 준비 완료! 주차는 텐트 옆에 주차장이 하나 있고, 그 외 차량은 다른 주차장에 주차하시면 됩니다.저희가 예약한 텐트는 A타입(302호)! 텐트는 모두 한 방향을 향하고 있기 때문에 다른 일행과 마주앉아 얼굴을 붉힐 염려는 없습니다. 이제 내부를 보여드릴게요.저희가 예약한 텐트는 A타입(302호)! 텐트는 모두 한 방향을 향하고 있기 때문에 다른 일행과 마주앉아 얼굴을 붉힐 염려는 없습니다. 이제 내부를 보여드릴게요.웬만한 건 거의 다 구비되어 있어서 음식만 사오면 될 것 같아요!개인 화장실&샤워룸, 화장실도 깨끗하고 비데도 있어요!샤워실은 수압이 강한 편이고 비누, 바디워시, 샴푸는 비치되어 있습니다.개인 세면도구 칫솔 치약 정도 가져다 주세요.행거&에어컨침대&스마트리모컨(검정) 침대는 퀸사이즈+슈퍼싱글이 달려있어 넓고 아직 밤에는 쌀쌀하니 추우시면 온수매트를 켜고 주무세요.티비 리모컨은 2개가 있는데 넷플릭스를 보시려면 검정색 리모컨을 사용하시면 됩니다.TV 밑에 서랍을 열면 드라이어와 빗도 있습니다. (긴머리라서 드라이기 필수에요^^)짐도 풀고 저녁 바베큐 전까지 시간이 꽤 있어서 주위를 둘러보았습니다.공용 샤워 & 분리수거장공용샤워룸 내부 텐트 안에 개인샤워룸, 화장실이 있어서 저희는 공용샤워룸을 이용하지 않지만 사람 없을 때 사진을 하나씩 찍어왔어요!공용샤워룸 내부 텐트 안에 개인샤워룸, 화장실이 있어서 저희는 공용샤워룸을 이용하지 않지만 사람 없을 때 사진을 하나씩 찍어왔어요!산책로가 따로 있었는데 벌레와 거미줄이 있어서 우리는 금방 포기했어요… 주위를 걸어도 좋았어요^^ 산책로는 다음 기회에…) 산책하다가 너무 배가 고팠는데 바비큐를 6시로 예약해놔서 바로 준비해줬어요. 바베큐 이용 시 현금 또는 계좌이체로 2만5천원을 추가 결제해주세요.산책로가 따로 있었는데 벌레와 거미줄이 있어서 우리는 금방 포기했어요… 주위를 걸어도 좋았어요^^ 산책로는 다음 기회에…) 산책하다가 너무 배가 고팠는데 바비큐를 6시로 예약해놔서 바로 준비해줬어요. 바베큐 이용 시 현금 또는 계좌이체로 2만5천원을 추가 결제해주세요.산책로가 따로 있었는데 벌레와 거미줄이 있어서 우리는 금방 포기했어요… 주위를 걸어도 좋았어요^^ 산책로는 다음 기회에…) 산책하다가 너무 배가 고팠는데 바비큐를 6시로 예약해놔서 바로 준비해줬어요. 바베큐 이용 시 현금 또는 계좌이체로 2만5천원을 추가 결제해주세요.오늘날 우리가 일용하는 양식입니다바베큐캠핑 낭만 마시멜로까지 든든히 먹었어요. 후회없는 바베큐였어요!(글을 쓰고있지만 또 먹고싶어요)편의시설(물놀이장, 트램블링, 포켓볼 등)물놀이장트럼프린포켓볼 트램펄린은 타고 싶었지만 초등학생 이상은 이용할 수 없다고 합니다.(잠깐 추억의 여행을 떠나고 싶었는데…)… 아쉽네요.) 저는 대구 근교 그랜핌장에서 거리도 가깝고 예뻐서 너무 좋았어요. 무엇보다 개인 화장실과 샤워실이 있고 침대가 커서 편하게 잘 수 있었습니다.자연 속에서 힐링이 된 것 같아요.정말 다시 가고 싶네요.#대구캠프 #대구 글램핑장 #가창 캠프 #가창 글램핑장 #글램핑화장실 #대구근교여행 #1박 2일 여행 #바베큐 #글램핑 #캠핑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