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 고시원 구리시 고시텔 구리역 고시원 수택동 원룸텔 스테이온나

스테이온나 경기도 구리시 체육관로 162-32 고시원 사용층(건물층) 4층(6층) 총방수 22개 남녀층 분리X주차장X제공밥, 라면, 커피, 차세탁세제 제공 기타설명 프리미엄 고시텔스테이온나입니다.

스테이온나는 경의중앙선 구리역 도보 10분 정도 거리로 구리한양대학교병원 및 구리시장이 인근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최근 전체 리모델링 및 CCTV 및 디지털 도어락 설치로 쾌적하고 안전하게 생활할 수 있습니다.

스테이온나 경기도 구리시 체육관로 162-32 고시원 사용층(건물층) 4층(6층) 총방수 22개 남녀층 분리X주차장X제공밥, 라면, 커피, 차세탁세제 제공 기타설명 프리미엄 고시텔스테이온나입니다.

스테이온나는 경의중앙선 구리역 도보 10분 정도 거리로 구리한양대학교병원 및 구리시장이 인근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최근 전체 리모델링 및 CCTV 및 디지털 도어락 설치로 쾌적하고 안전하게 생활할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고시원 쉐어하우스 전문사이트 네이버 공식 CP살름앤페이스입니다 오늘 소개드릴 곳은 경기도 구리시에 있는 구리 갑자원 <스테이온나>입니다.

프리미엄형으로 내부 시설, 인테리어가 뛰어나 원룸, 오피스텔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문의가 많은 분들이고 경의중앙선 구리역에서 가까워 대중교통을 이용하기에도 좋은 이번 구리시 고시원을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고고고

스테이온나 경기도 구리시체육관로 162-32 4층 스테이온나

경기도 구리시 체육관로 162-32 경의중앙선 구리역

구리역 고시원은 율치한방병원 근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근처에 생활편의시설이 많이 모여있어 인프라 구축이 중요한 분들이 불편함 없이 생활할 수 있습니다.

경의중앙선 구리역에서 도보 14분, 대형버스정류장에서 도보 4분, 편리한 대중교통 이용환경

경의중앙선 구리역까지 걸어서 14분 거리이고 버스로 한 정거장 거리이므로 지하철을 이용하는 것이 좋으며 도보 4분 거리에 간선, 일반, 직행마을, 좌석버스 수십 대가 경유하므로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인근 지역뿐만 아니라 수도권 전역으로 이동하기에 편리합니다.

구리역 부근에서 번화한 주변 상권의 편리한 생활

바로 앞에 구리전통시장, 돌다리, 곱창골목 등이 있어 생활 인프라가 크게 펼쳐져 있는 환경이고 구리역 인근에도 다양한 생활 편의시설이 모여 있어 멀리 가지 않고도 다양한 시설을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도보 15분 이내에 롯데백화점 구리점, 구리우체국 구리광장, 구리역공원, CGV, 롯데하이마트, 구리패션아울렛인 창119안전센터 구리시청소년수련관, 구리전통시장 각종 음식점, 카페, 병원약국, 은행, 다양한 프랜차이즈 편의점, 다이소, 마트서점, 피트니스센터 등이 모여있으며 대형공원인 구리시립체육공원 구리시멀티스포츠센터가 문안호공원 등이 가까워 정기적으로 야외에서 운동, 산책을 즐기는 분들도 만족스럽게 생활하실 수 있습니다.

구리 지역 직장인들이 살기 좋은 곳

버스로 한 정거장 거리에 한양대학교 구리병원이 있어 병원으로 출퇴근하는 직장인과 인근에 거주하면서 통원하고자 하는 환자와 학부모병원 실습생이 거주하기 쉽고 대중교통을 이용하기 편리한 위치여서 직장인이 거주하면서 출퇴근하는 시간을 줄일 수 있습니다.

1개의 룸 종류 1개의 실내 흡연 불가능 추가 제공 –

1개의 룸 종류 1개의 실내 흡연 불가능 추가 제공 –

수택동 고시원 내부 시설은 이렇게 깨끗합니다.

내부를 최근 리뉴얼하여 벽지와 마루판은 물론 대부분의 가구와 가전을 교체하여 룸 컨디션이 업그레이드 되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방 시설을 중요하게 생각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은 곳입니다.

모든 방 안에는 개인 샤워 시설, 화장실이 포함되어 있으며 생활에 필요한 다양한 옵션이 구비되어 있으며 개인 짐만 쉽게 싸서 입주할 수 있습니다.

공통 옵션으로는 샤워시설, 화장실, 침대책상, TV, 에어컨, 냉장고 선풍기, 수납장, 옷걸이 옷장, 도어락 등이 있으며 방안에서 무선 와이파이, 개별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어 개인 PC, 노트북 스마트폰을 자유롭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일반 원룸, 오피스텔처럼 옵션이 모두 갖추어져 있어 생활이 바로 가능하지만 부동산 중개보수, 큰 보증금과 관리비가 발생하지 않아 생활비 부담을 줄일 수 있습니다.

공용공간 공용옵션세탁실,휴게실 추가제공-안전시설CCTV,스프링클러,화재감지기,소화기,비상용개인랜턴,현관/각층/각방도어락

공용공간 공용옵션세탁실,휴게실 추가제공-안전시설CCTV,스프링클러,화재감지기,소화기,비상용개인랜턴,현관/각층/각방도어락구리고시원 공용공간도 이처럼 깔끔하게 리모델링되어 쾌적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관리자가 쾌적하고 깔끔하게 시설유지·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24시간 가동되는 CCTV와 전자도어락이 곳곳에(현관, 각층, 각방) 설치되어 있어 더욱 안전하게 생활하실 수 있습니다.

주방시설 옵션으로는 인덕션, 전자레인지 정수기, 주방도구, 밥솥 냉장고 등이 있으며 라면, 밥, 커피, 차 등은 무료로 제공됩니다.

세탁시설 옵션으로는 세탁기가 2대 있고 세탁세제도 무료로 제공해주신다고 합니다.

입주민들을 위한 휴식공간이 따로 마련되어 있어 개인공간 이외의 장소에서 생활할 수 있어 입주민들의 만족도가 높은 곳입니다.

고시원 셰어하우스 문의

error: Alert: Content selection is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