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 충효동 맛집터미널 근처 경주생막창 엄지굿! 기아라가 너무 먹고싶던 날, 기아라가 생각나면 한 번쯤 방문하는 경주생기아라에 다녀왔습니다. 이곳은 초벌구이 집이라 오래 굽지 않아서 편한 곳이기도 합니다. 이번에도 막창 그리고 삼겹살까지 파닥파닥하고 왔습니다.
영업시간은 4시부터 12시까지입니다 각종 모임 단체예약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막장삼겹살을 좋아하지 않는 분들은 없으시죠? 유튜브에 검색해도 나온다고 합니다.
경주 충효동 맛집 터미널 근처 경주 생막창 저녁 시간대라 그런지 손님이 꽤 많았어요 혼잡한 시간에 간다면 기다려야 할 수도 있어요 저희는 운 좋게 기다리지 말고 먹을 수 있었습니다.
경주 충효동 맛집 터미널 근처 경주 생막장 메뉴와 가격도 참고하라고 넣어왔습니다.테이블은 기본 3인분부터 주문 가능하니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추가시에는 1인분부터 가능합니까?괜찮죠?기아라와 껍질 삼겹살은 초벌구이로 나오기 때문에 시간이 조금 걸릴 수도 있다고 합니다.기다린 만큼 손이 적어서 좋다고 생각했어요 🙂
아기의자도 준비되어 있고 셀프바도 준비되어 있으니 먹고 싶은 만큼 가져다 주세요.
아기의자도 준비되어 있고 셀프바도 준비되어 있으니 먹고 싶은 만큼 가져다 주세요.
막장소스 막장 그리고 쌈장마늘김치랑 멜적가루 그리고 상무랑 양파까지 곁들이는 게 뒤를 이었는데요.
교자마늘나물도 나왔습니다!와, 삼겹살에 싸먹으니까 맛있는 거 아시죠?멜적은 불판위에 같이 올려주시고 시간이 조금 지난후 고기가 익으면 찍어드시면 됩니다:)
교자마늘나물도 나왔습니다!와, 삼겹살에 싸먹으니까 맛있는 거 아시죠?멜적은 불판위에 같이 올려주시고 시간이 조금 지난후 고기가 익으면 찍어드시면 됩니다:)
초벌구이가 되어 나온 막창, 꺄악! 이게 무슨 소리야?비주얼이 너무 좋았는데 두꺼운 게 식감까지 좋더라고요.냄새도 안나고 식감도 좋고 씹을수록 고소하고~ 담백해서 난리나요!
마늘도 같이 구워먹으면 맛이 달라지구요, 뒤따라온 계란찜 한스푼 만들어주시면~ 하루의 피로가 풀릴것 같아요.
삼겹살도 초벌구이로 나왔는데 허브향이 나서 더 깔끔한 느낌이더라고요!다른 소스에 찍어먹지 말고 그냥 고기만 먹어도 맛있었어요.고기에 빼놓을 수 없는 된장찌개와 밥 하나를 살짝 만들면 완성됩니다.고기 다 먹은 후에 먹는 게 국물 규칙인 거 아시죠?상추를 싸서 깻잎을 싸서 든든히 먹었습니다고기 다 먹은 후에 먹는 게 국물 규칙인 거 아시죠?상추를 싸서 깻잎을 싸서 든든히 먹었습니다경주생 막창 경상북도 경주시 충효4길 9-2 경주생 막창#경주충효동맛집 #경주터미널맛집 #경주생막창#경주충효동맛집 #경주터미널맛집 #경주생막창https://www.youtube.com/shorts/FWSBD-brJX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