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식기 밥그릇 물그릇 식탁 쿨러보울로 시원하게

파리스가 부리는 강아지의 식기와 식탁이 도착했습니다.

에어컨 볼과 해서 여름에 시원한 찬물을 마시거나 음식도 식혀서 먹는 개용 식기이예요.작년부터 구입하려던 것인데 가격이 조금 비싸서 매번 망설이고 있던 것이지만, 이번 네이버 행사에서 30만점 받았습니다.

그래서 이번 창민을 하게 된 프로시옹 에어컨 볼 세라믹 강아지의 식탁입니다.

저는 강아지의 그릇을 도자기 도자기에 선택했는데 기본 라인은 스테인리스 강아지의 물 접시에서 브론즈 라인은 유기로 만든 강아지의 공기에 됩니다.

식탁, 즉 본체는 색을 고를 수 있고 개용 식기도 색을 고를 수 있었는데 재질로 값이 달라지네요.브론즈, 즉 유기물로 생각했습니다만, 유기물은 유기물 자체가 살균할 것인데 가격이 조금 비싸서 119,000원으로 제가 선택한 세라믹은 74,000원입니다.

프로시옹의 에어컨 골이라는 개의 물 접시, 개 밥그릇입니다.

쿠라 그릇에 담긴 물은 최대 10시간까지 15도를 유지한답니다.

초여름이 되어 반려자 중인 파리스는 더위 때문에 차가운 물을 바로 공급해야 하는데 외출 등을 하거나 하면 아무래도 바로 차가운 물을 공급하지 못하고 찬물을 강아지가 마시면서 자연스럽게 음료수도 늘어나게 써는 게 좋아요.우리도 물을 덥다고 마시지 않고 차가운 물을 찾듯 강아지는 사람보다 체온이 좀 더 높아서 어떻게도 강아지의 물 접시의 온도를 낮추는 것이 좋다는 생각과 위생도 고려해서 구매했어요.

쿨러볼에는 냉각 기능이 있기 때문에 한여름에도 찬물을 마실 수 있도록 만든 강아지 물그릇이면서 강아지 밥그릇인 강아지 식기인데 강아지들이 13도에서 27도 온도로 가장 선호하는 물 온도가 15도 정도라고 합니다.

그래서 강아지도 사람처럼 찬물을 찾는 게 본능적이라는 조사 결과가 있다고 합니다.

이거는 아이스링 리프터라고 해서 사용방법은 나중에 보여드릴게요.아이스링과 식기 사이의 공간을 줄이고 바로 강아지 식기에 아이스링이 닿으면 더 차갑게 온도를 유지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제품이거든요.별도구매라 2개에 2천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제품 구성은 본체로 사용할 강아지 식탁과 강아지 물그릇과 공기밥그릇으로 사용할 강아지 식기로 저는 세라믹 즉 도자기를 선택하고 상단 사진은 아이스링이라는 것입니다.

위에 설명한 아이스링리프터는 별매 상품입니다.

강아지 식탁으로 사용하는 본체는 ABS, 실리콘으로 되어 있습니다.

사이즈는 높이 111mm, 폭 172mm입니다.

강아지의 물통으로 사용하는 강아지의 식기는 사이즈가 S, L의 2종류에서 선택지입니다.

라지는 강아지의 물통으로 사용할 경우 400ml의 물을 넣을 수 있다 148*48mm입니다.

라지는 보통 중형 개나 다도우은이네이 사용하면 맞다고 생각합니다.

스몰 사이즈는 300ml의 개 용수 접시로 사용 가능한 용량입니다.

사이즈는 148*36mm입니다.

소형 개용으로 적합하다고 생각하고, 개 밥그릇에 해도 한번에 사료나 습식 사료 등을 넣고 용량이 되더라고요.컬러는 세라믹 볼 핑크 식기는 코튼 화이트로 했는데 음식을 넣어 사진을 찍는 것이 많아서 화이트 톤이 무난했으니 나는 코튼 화이트로 했습니다.

에서 블루와 민트 그린, 회색, 블랙 등 기호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재질은 다 같이 칼라만이 아닙니다.

이것이 바로 아이스 링지만 냉동고에 10시간 정도 넣어 두면 얼고 그 상태에서 시원한 상태를 유지하는데 제가 선택한 세라믹 재질은 1시간 후의 물 온도는 10번에서 8시간 후에는 18도 정도 된답니다.

스테인리스 베이직과 유기의 브론즈는 1시간 후에 4번, 8시간 후에 16도를 유지한답니다.

물론 주위 환경의 온도 차이는 있지만 차가운 물의 상태를 유지하도록 돕는다는 것으로 선택했어요.슬슬 더워지고 있었으므로 파리스도 차가운 물을 더 마시려구요.

아이스링에 아이스링 리프터를 끼우면 이렇게 높이가 높아져 차가운 아이스링 온도를 강아지 식기에 바로 전달할 수 있도록 한 거죠.이렇게 식기 높이가 변하는 장치 같은 거예요.에어컨 그릇 안은 이처럼 아이스 링이 냉매로 되어 시원함을 유지하는 구조로 되어 있고, 냉매가 녹아도 외부에 습기가 빠져나가지 않고 위생적이라고 생각했다.

둥근 윗면은 강아지의 물 접시인 강아지의 식기와 밀착하도록 둥글게 되어 있습니다.

아이스 링의 중심 홀은 손가락을 걸고 들도록 하던데 그것을 생각 없이 그대로 넣고 있었는데요, 아이스 링이 얼었을 때는 손가락을 잠가서 빼게 하지 않으면 안 됩니다.

그런데 L사이즈는 아이스링 리프터가 필요 없거든요.스몰 사이즈는 식기 높이가 낮아서 리프터를 사용하지만 라지 사이즈는 사용하지 않아도 되겠네요.아이스링 리프터를 분리하면 강아지 식기가 강아지 식탁에 딱 맞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프로시옹 에어컨 볼의 특징은 전원 없이 장시간 시원한 물의 온도를 유지할 과학적인 보냉 구조라고 합니다.

요건식과 습식, 물이나 생식 등 개의 모든 음식에 사용해도 좋은 강아지의 그릇에 됩니다.

국내 생산이라는 점과 세정은 강아지의 식기만 세탁하면 좋을 만큼 세척 방법도 간단한 거예요.재질은 BPA프리 특허를 취득한 강아지의 식탁이라고 합니다.

아이스 팩을 강아지의 물 접시에 뒷받침하는 것은 실은 힘들었던 것이지만, 반면 클라 보울은 냉매가 책 목록에 들어가는 구조로, 강아지의 찻잔과 차가운 냉매인 아이스 공이 접하고 더욱 시원한 찬물을 여긴다는 점에서 가격이 있어서도 구입했어요.사실은 대리석의 강아지의 식탁을 구입할까 생각했지만, 여름이 다가온 것으로 생각을 바꿔서 구입했어요.바닥면은 실리콘으로 되어 있어서 미끄럼 방지가 되는 거예요.친환경 KCC실리콘이라고 합니다.

외부 열은 차단하고 안쪽 냉기는 보호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바닥면은 단열을 위해 이중벽으로 만든 보냉구조로 결로도 차단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고 합니다.

사용하면서 결로현상은 아이스링이 녹아서 생길 수 있겠지만 외부로 나가지 않게 만들었다는 것이기 때문에 주변도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강아지 식탁으로도 쓰이는 쿨러볼은 LG화학 ABS 소재로 두꺼운 편이라 견고하지만 무광이라 색상이 은은해서 집안 인테리어에도 좋을 것 같습니다.

강한 핑크가 아니라 저는 연핑크라서 귀여운 맛도 있을 것 같아서 고른 거예요.강아지 식탁으로도 쓰이는 쿨러볼은 LG화학 ABS 소재로 두꺼운 편이라 견고하지만 무광이라 색상이 은은해서 집안 인테리어에도 좋을 것 같습니다.

강한 핑크가 아니라 저는 연핑크라서 귀여운 맛도 있을 것 같아서 고른 거예요.지금은 영양제를 강아지 식기에 담아줬는데 파리스 같은 경우는 스테인리스 제품을 무서워하기 때문에 저 같은 경우는 도자기를 고르고 계속 도자기 그릇에 담아 먹었기 때문에 별다른 거부감이 없었어요.지금은 영양제를 강아지 식기에 담아줬는데 파리스 같은 경우는 스테인리스 제품을 무서워하기 때문에 저 같은 경우는 도자기를 고르고 계속 도자기 그릇에 담아 먹었기 때문에 별다른 거부감이 없었어요.지금은 영양제를 강아지 식기에 담아줬는데 파리스 같은 경우는 스테인리스 제품을 무서워하기 때문에 저 같은 경우는 도자기를 고르고 계속 도자기 그릇에 담아 먹었기 때문에 별다른 거부감이 없었어요.물을 담아줬는데 집에서도 뛰어놀다가 강아지 물그릇으로도 쓰면서 훌쩍훌쩍 마시고 산책하고 와서는 30초 정도 물을 마시고 있었어요. 낮에는 좀 더운 편이라 산책하고 오면 갈증도 나는데 물을 잘 안 마시는 파리스가 시원해서 그런지 물도 자주 마시더라고요.물을 담아줬는데 집에서도 뛰어놀다가 강아지 물그릇으로도 쓰면서 훌쩍훌쩍 마시고 산책하고 와서는 30초 정도 물을 마시고 있었어요. 낮에는 좀 더운 편이라 산책하고 오면 갈증도 나는데 물을 잘 안 마시는 파리스가 시원해서 그런지 물도 자주 마시더라고요.강아지의 요구르트를 넣어 주면 매우 잘 먹는데 요구르트는 신선하지 않으면 안 되기 때문에 이처럼 강아지의 공기에 시원하게 만들어 주면 더 좋았다고 생각합니다.

Loading.player_likesound_mutesound_volume2sound_volume3[x]Player Size:0x0Current Resolution:0PMax Abr Resolution:0PProtocol:hls Current Bandwidth:Average Bandwidth:Buffer Health:Frame Drop Rate:0/0이 감각 Video Statistic Version 4.29.4(HLS)Build Date(2022/8/31)NAVER Corp. 동영상 인코딩 중입니다.

5분 이상 걸리는 경우가 있고, 영상의 길이에 의해서 소요 시간은 다릅니다.

개용 식탁 개용 식기 에어컨 볼 재생 수 111topleft rightbottom마우스를 드래그 하세요.360°Video도움말 MULTI TRACK다중 트랙의 트랙별 영상은 오른쪽의 관련 영상으로 보여집니다.

선거 광고 안내 뮤트 00:00| 00:25화질 선택 옵션 자동 144p270p360p480p720pHD1080pHD화질 전 화면 00:000:0500:1500:20광고 정보를 더 보초 후, SKIP초 후 재생 SKIP광고 후에 이어집니다.

SNS공유 소스 코드 Band Twitter Facebook Blog CafeURL주소 카피 HTML소스 544x306740x416936x5261280x720카피 Flash음성 지원으로 Object코드를 확산시키는 기능은 더 이상 지원되지 않습니다.

도움말 플레이어 URL복사 레이어 감고 접이식/열 개용 식탁 개용 식기 에어컨 볼#개용 식탁 Loading… player_likesound_mutesound_mutesound_volume2sound_volume3[x]Player Size:0x0Current Resolution:0PMax Abr Resolution:0PProtocol:hls Current Bandwidth:Average Bandwidth:Buffer Health:Frame Drop Rate:0/0건조 서포트 이 감각 Video Statistic Version 4.29.4(HLS)Build Date(2022/8/31)NAVER Corp. 동영상 인코딩 중입니다.

5분 이상 걸리는 경우가 있고, 영상의 길이에 의해서 소요 시간은 다릅니다.

강아지 식기 그릇 물 접시 식탁 에어컨 볼에서 시원한(3)재생 수 21 topleft rightbottom마우스를 드래그 하세요 360°Video도움말 MULTI TRACK다중 트랙의 트랙별 영상은 오른쪽의 관련 영상으로 보여집니다.

선거 광고 안내 뮤트 00:00| 00:20화질 선택 옵션 자동 144p270p360p480p720pHD1080pHD화질 전 화면 00:0000:0800:1200:16광고 정보를 더 보초 후, SKIP초 후 재생 SKIP광고 후에 이어집니다.

SNS공유 소스 코드 Band Twitter Facebook Blog CafeURL주소 카피 HTML소스 544x306740x416936x5261280x720카피 Flash음성 지원으로 Object코드를 확산시키는 기능은 더 이상 지원되지 않습니다.

도움말 플레이어 URL복사 레이어 감고 개 식기 그릇 물 접시 식탁 에어컨 볼에서 시원한(3)파리스는 체고가 30cm정도로 발은 7cm와 아주 짧지만 개의 식탁으로 사용하더라도 소형 개에서도 높이가 잘 맞습니다.

개의 물 접시, 개 밥그릇으로 에어컨 볼을 사용하려 해도 밥을 먹는 것에 중요한 것은 아니고 높이로 되더라구요.개도 고양이도 차가운 것을 잘 먹는 것 같습니다.

강아지의 음수량이 모자랄 경우 항상 신장이 걱정입니다만, 그다지 신경 쓰지 않아도 좋을 만큼 아이스 반지만 위축시키고 넣으면 반은 시원한 물을 먹다니, 여름이 되기 전에 아이스 링은 하나 더 사려구요.두개를 번갈아 사용하면 이 여름 더 찬물을 마시게 될 것입니다.

파리스는 체높이가 30cm 정도이고 다리는 7cm로 아주 짧지만 강아지 식탁으로 사용한다고 해도 소형견이라도 높이가 잘 맞을 것 같습니다.

강아지 물그릇이나 강아지 밥그릇으로 쿨러볼을 사용한다고 해도 밥을 먹는데 힘들지 않은 높이가 되거든요.강아지도 고양이도 차가운 것을 자주 먹는다고 합니다.

강아지 식수량이 부족할 경우 항상 신장이 걱정되는데 너무 신경쓰지 않아도 될 정도로 아이스링만 얼려 넣으면 반나절은 시원하게 물을 마실 수 있다고 하니 여름이 되기 전에 아이스링은 하나 더 살 생각입니다.

둘을 번갈아 사용하면 이번 여름에 더 차가운 물을 마시게 될 거예요.파리스는 체높이가 30cm 정도이고 다리는 7cm로 아주 짧지만 강아지 식탁으로 사용한다고 해도 소형견이라도 높이가 잘 맞을 것 같습니다.

강아지 물그릇이나 강아지 밥그릇으로 쿨러볼을 사용한다고 해도 밥을 먹는데 힘들지 않은 높이가 되거든요.강아지도 고양이도 차가운 것을 자주 먹는다고 합니다.

강아지 식수량이 부족할 경우 항상 신장이 걱정되는데 너무 신경쓰지 않아도 될 정도로 아이스링만 얼려 넣으면 반나절은 시원하게 물을 마실 수 있다고 하니 여름이 되기 전에 아이스링은 하나 더 살 생각입니다.

둘을 번갈아 사용하면 이번 여름에 더 차가운 물을 마시게 될 거예요.

error: Alert: Content selection is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