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열패치 해열 패치 열 냉각 시트 효과

아기열패치 해열 패치 열 냉각 시트 효과

아기열패치 해열 패치 열 냉각 시트 효과

아기해열패치 :: 핀키츠 아기상어 열 냉각 시트

아기해열패치 :: 핀키츠 아기상어 열 냉각 시트

아기해열패치 :: 핀키츠 아기상어 열 냉각 시트

아기해열패치 :: 핀키츠 아기상어 열 냉각 시트

요즘 더운 날씨에 에어컨 사용이 많기 때문에 냉방병에 걸리기 쉬운 것 같습니다.

그렇다고 에어컨을 안 틀 수도 없고 아이들은 조금 면역체계도 약하기 때문에 쉽게 영향을 받는 것 같기도 합니다.

맑은 콧물이 주르륵 가벼워지면서 결국 미열에 고열체온계 기준 38도 이상: 열이 나는 37.2-38도: 미열야 상황이라 집에 상비해둔 해열제도 먹이고 냉장고에 넣어둔 열패치를 꺼내 붙였습니다.

아이들이 10살이 될 때 초보 엄마들은 많이 당황하듯이 저도 여전하거든요. 특히 신생아 같은 경우는 더 분주하고 멘붕 비상용 온수나 미지근한 목욕도 권해 주기도 하는데 우리 아이들은 별로 좋아하지 않거든요.열패치 역시 효과가 미미하다는 의견도 있고, 개인적인 견해이니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역시 처음에는 많이 거부했지만, 요즘은 열이 나면 자연스럽게 붙이는거라고 생각해

핑크퐁의 열 냉각 시트, 이렇게 파란 젤처럼 되어 있고 투명한 필름이 붙어 있습니다.

표면의 필름을 떼어내고 붙여 냉각시키고 싶은 부위에 붙여 사용합니다.

브랜드를 크게 생각하지 않고 다양하게 사용해 보는 편인데, 어린이용/영유아용과 이렇게 다르게 적혀 있습니다.

무자극으로 조금 차이가 있는 것 같아요.그리고 지속시간도 8시간 / 10시간 / 12시간 사이즈도 조금씩 다른 것 같았어요.솔직히 큰 차이는 없는 것 같아. 소곤소곤

시원한 곳에 보관해도 되지만 조금 더 효과를 보고 싶은 보관을 할 때 저는 저렇게 밀봉을 해서 냉장고에 보관을 합니다.

좀 더 냉각 효과를 빨리 보기에는 좋지만 물론 너무 차가우면 아이들이 또 싫어하기 때문에 잠시 꺼내서 약간의 차가움을 제외하고 붙입니다.

해열패치에 포함된 수분이 열을 흡수하고 발산시키는 원리이기 때문에 보관할 때는 수분 증발을 막는 것이 필수인 핑크퐁 해열패치 10시간 냉각 지속 110mm x 50mm 1팩에 2장, 총 3팩 6장이 들어있습니다.

미열이나 고열의 경우 미온수나 수건보다는 보다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간단하게 붙이면 되기 때문에 아이의 활동에도 조금은 자유롭습니다.

체감상 눈에 띄는 효과는 잘 모르겠지만 아이가 강하게 거부하지 않으면 사용해서 나쁠건 없지 않을까요??머리 쪽의 열은 조금 신경이 쓰이는 것도 사실이지만, 반드시 굳이 해서는 안 된다, 라는 의견입니다.

열이 날 때는 손발이 차가워집니다.

그리고 열이 내려갈 때는 손발이 따뜻해지거나 춥거나 발이 시릴 수 있기 때문에 상황에 따라 양말이나 담요로 조절하는 것도 필수죠.이쁜애들 아프지마요 ㅠ 조금이라도 도움이 됬으면 좋겠어요 ;`) 내 돈으로 산 끝-

error: Alert: Content selection is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