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맥주축제의 위치와 가격, 날짜, 시간

날도 더운데~ 시원한 맥주 먹고 싶을 때!
이런 축제까지 하면 더 재밌어요.신랑이랑 바로 출동했어요.저희는 대중교통을 이용했지만 운전해서 오시면 벡스코 주차장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벡스코 주차장 가격이 좀 나쁜 편입니다.

)…웃음 어차피 맥주 마실거면 대중교통 이용~~^^

벡스코에 도착하면 맥주 축제에 들어가기 전에 옆에서 벼룩시장을 하고 있었어요.강아지 간식부터 옷,악세사리까지 구경했어요~~헤

당연한 생각을 왜 못했는지 ㅎㅎ 들어가기 전에 성인인증을 하는데 ㅎㅎ 진짜 지갑 안가져갔으면 큰일날뻔했어 ㅎㅎ 요즘 전자신분증 시작했어요?입장료는 무료입니다.

아, 그리고 아무래도 야외니까 강아지도 같이 올 수 있거든요.

행사장 안은 이렇게~~ 테이블이 정말 수다스럽네요. 하지만, 그것보다 사람이 많다고 한다……그래도!
돗자리를 가지고 오신 분들도 많았습니다!
광장 조형물 있는 분들이 엄청 많거든요~ 레저 시트를 가지고 와도 될 것 같아요.

그리고~ 맥주만 마시고 하면 재미없죠 공연라인업인데 즐겁게 공연도 하고 있어서 더 즐거웠습니다.

8월 17일~21일까지입니다 20일, 21일은 16시부터 입장 가능!
조금 일찍 가셔야 자리도 있고 줄도 덜 기다리실 거예요!

이렇게 신분증 확인 후 띠 나눠 착용해주세요~ 들어가보세요~~

오!
신난다 신난다!
노래 소리까지!
그리고 이 분위기!

가운데쪽이 다 테이블석입니다~ 양쪽에 맥주랑 안주가게가 많아요~~~ 가게마다 사람들이 대박나요~

동백통을 설치하면 룰렛을 돌리고 led맥주잔도 나눠주더라구요~ 타투 스티커도 해주고 여러가지 행사도 많이 합니다.

핫도그집도 보글보글~ 흑돼지덮밥도 보글보글~ 냄새 때문에 큰일이에요.

맥주집도 보글보글!
자리가 비어 있는 곳이 보이면 한 명은 앉아서 다른 사람들이 다니면서 사오는 게 좋을 것 같아요.아니면 레저 시트!
!

공연은 입구 쪽에서 계속하고 계세요~ 안주 종류도 생각보다 다양하고 맥주도 다양해서 가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저는 사람이 너무 많을 때 가서 힘들었는데.. 주말에 빨리 다시 가보려고요!

 

error: Alert: Content selection is disabled!!